"속옷 벗어 말아?"...남춘천역서 난동 피운 남성 입건
입력: 2021.09.25 13:42 / 수정: 2021.09.25 13:42
지난 19일 오후 경춘선 남춘천역에서 한 남성이 속옷만 입은 채 소란을 피우고있다. /유튜브 영상 캡처
지난 19일 오후 경춘선 남춘천역에서 한 남성이 속옷만 입은 채 소란을 피우고있다. /유튜브 영상 캡처

SNS에 영상 공유돼 '논란'

[더팩트|박지윤 기자] 추석 연휴 남춘천 역사에서 속옷만 입은 채 소란을 피운 남성의 영상이 온라인에 공유되며 논란이 되고 있다.

최근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공개된 한 영상에는 지난 19일 오후 4시 30분쯤 경춘선 남춘천역 안에서 남성 A 씨가 개찰구 앞에서 옷과 마스크를 벗어던진 채 속옷과 양말만 착용하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A 씨는 시민과 역무원의 항의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빤스 벗어 말아?"라고 고함을 질렀다. 그러나 A 씨는 신고를 받고 경찰이 출동하자 이내 태도를 바꿨다.

경찰관 두 명이 "옷 입어요"라고 말하자 A 씨는 벗어둔 옷을 입기 시작했다. 그럼에도 분이 풀리지 않았는지 다시 담배를 입에 문 A 씨에게 경찰이 "담배 끄라고요. 담배 빼라고요"라고 하자 A 씨는 담배를 입에서 뗐다.

A 씨는 남춘천역에 도착해 개찰구를 통과하면서 승차권을 보여달라는 역무원의 말에 화가 나 이와 같은 난동을 부린 것으로 확인됐다. 역무원은 "승차권 있는데 나를 뭐로 보느냐며 소란이 시작됐다"며 "만취는 아닌데, 술을 먹었다고 하더라"고 전했다.

경찰은 남성을 경범죄 혐의로 입건하고 감염병 관리법 위반 혐의 적용을 검토하고 있다.

jiyoon-1031@tf.co.kr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