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배와 함께 하는 '서울뷰티로드'…9월 공개
입력: 2021.08.03 19:05 / 수정: 2021.08.03 19:05
서울 뷰티로드 이벤트 홍보 포스터. 4~18일까지 당신이 생각하는 서울의 뷰티 명소는 어디인가요를 주제로 시민 의견을 받는다. /서울시 제공
서울 뷰티로드 이벤트 홍보 포스터. 4~18일까지 '당신이 생각하는 서울의 뷰티 명소는 어디인가요'를 주제로 시민 의견을 받는다. /서울시 제공

[더팩트 | 정용석 기자] 서울시가 '뷰티'를 주제로 한 관광거리를 조성한다.

서울시는 한류드라마 주인공과 케이팝 가수들의 최신 메이크업 노하우 등 'K-뷰티'를 체험할 수 있는 도보관광코스 '서울 뷰티로드' 개발에 나선다고 3일 밝혔다.

홍보대사로 유튜브 224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이사배(RISABAE)를 위촉했다. 이사배는 홍보 뿐 아니라 개발도 참여한다.

서울 뷰티로드는 영상을 통해 9월 초 공개한다. 이 영상에서는 이사배가 다양한 뷰티 프로그램을 체험하고, 자신만의 노하우가 담긴 메이크업 팁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사배 유튜브 채널과 서울 관광 유튜브에서 볼 수 있다.

시는 서울 뷰티로드 개발을 시작으로 체험형 뷰티 관광을 서울 관광의 새로운 미래 먹거리로 육성한다는 계획이다.

시민 의견 반영을 위해 4~18일 '당신이 생각하는 서울의 뷰티 명소는 어디인가요'라는 주제로 온라인 이벤트를 개최한다. 서울 뷰티로드 웹사이트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고급 호텔 숙박권, 기프트 카드 3만원권, 커피쿠폰 등을 증정한다.

이병철 서울시 관광산업과장은 "서울 뷰티 관광을 단순 구매 중심에서 일상적인 소비와 체험의 영역으로 고도화할 것"이라며 "시민과 함께 만들어 갈 서울 뷰티로드가 뷰티 관광을 세계인에게 각인시킬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yong@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