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병진, 폭행혐의로 검찰 송치…호텔 사우나서 시비
입력: 2021.07.30 13:27 / 수정: 2021.07.30 13:27
방송인 주병진(사진)씨가 호텔 사우나에서 40대 남성을 폭행한 혐의로 검찰에 송치됐다./뉴시스
방송인 주병진(사진)씨가 호텔 사우나에서 40대 남성을 폭행한 혐의로 검찰에 송치됐다./뉴시스

[더팩트ㅣ주현웅 기자] 방송인 주병진(62)이 호텔 사우나에서 40대 남성을 폭행한 혐의로 검찰에 송치됐다.

30일 경찰에 따르면 서울 마포경찰서는 전날 주씨의 폭행 사건 수사를 마치고 검찰에 송치했다.

주씨는 지난달 초쯤부터 경찰 수사를 받아온 것으로 알려졌다. 서울 마포구의 한 호텔 사우나 탈의실에서 피해자 A씨와 언쟁을 벌이다 폭행한 혐의를 받는다.

A씨는 "내 스토리를 담은 드라마를 구상하던 중 구면인 주씨를 우연히 다시 만나 옛 얘기를 꺼냈는데 갑자기 (주씨가)목 부위 등을 폭행했다"고 주장한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에 따르면 A씨는 연예계 종사자가 아닌 일반인으로, 사건 당시 현장에 사람이 많지는 않았다.

주씨는 폭행사실을 부인한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경찰은 목격자 진술 등을 토대로 주씨의 혐의가 인정된다고 판단했다.

chesco12@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