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 서울 강남구 무허가 클럽서 200여명 춤판 적발
입력: 2021.04.11 18:48 / 수정: 2021.04.11 18:48
서울 강남구 무허가 클럽에서 수백 명이 단체로 춤판을 벌여 경찰에 적발됐다. 사진은 해당 기사와 직접적 관련 없음. /배정한 기자
서울 강남구 무허가 클럽에서 수백 명이 단체로 춤판을 벌여 경찰에 적발됐다. 사진은 해당 기사와 직접적 관련 없음. /배정한 기자

손님 대부분 마스크 착용 및 세부 방역수칙 위반

[더팩트|이진하 기자] 경찰이 서울 강남의 불법 유흥업소에서 춤판을 벌인 수백 명을 무더기로 적발했다.

11일 경찰에 따르면 서울 수서경찰서가 전날 오후 9시 25분께 강남역 인근 역삼동의 한 무허가 클럽에서 직원과 손님 등 200여 명을 적발하고 업주를 식품위생법 위반 혐의로 입건했다.

경찰은 '수백 명이 모여 춤을 춘다'는 112 신고를 받고 현장에 출동해 약 264㎡(80평) 남짓의 공간에서 여러 사람들이 가까이 모여 춤을 추는 모습을 포착했다. 이들은 30~40대로 '남미 댄스 동호회' 사람들인 것으로 파악됐다.

춤판이 벌어진 곳은 일반음식점으로 등록된 업소였으나 음향기기와 특수조명을 설치해 클럽 형태로 운영되고 있었다. 손님들은 마스크 착용이나 거리두기 등 세부 방역수칙을 지키지 않은 정황도 포착됐다.

경찰과 동행한 관할 구청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방역수칙을 지키지 않은 이들에게 감염병예방법 위반으로 과태료를 부과할 방침이다.

경찰은 수서서 생활질서계와 도곡지구대 소속 경찰관 기동대 등 투입해 총 50여 명이 함께 단속했다고 밝혔다.

경찰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산세가 심각하고 12일부터 수도권 유흥시설에 집합금지 조치가 예고된 엄중한 국면인 만큼 방역수칙 위반 사항에 적극적으로 대응할 것"이라고 말했다.

jh311@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