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 박지선 부검 않기로…경찰 "범죄혐의점 없다"
입력: 2020.11.03 08:26 / 수정: 2020.11.03 08:26
개그우먼 박지선과 그의 모친의 빈소가 2일 양천구 이대목동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다. /사진공동취재단
개그우먼 박지선과 그의 모친의 빈소가 2일 양천구 이대목동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다. /사진공동취재단


사망 경위는 계속 파악

[더팩트ㅣ김세정 기자] 모친과 함께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된 개그맨 박지선(36) 씨에 대해 경찰이 부검을 하지 않기로 했다.

서울 마포경찰서는 3일 유족 뜻에 따라 부검을 실시하지 않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박 씨 모친이 쓴 것으로 추정되는 유서성 메모가 발견됐고, 외부침입 흔적이 없어 범죄혐의점이 없는 것으로 판단했다고 덧붙였다.

통신수사 등 사망 경위는 계속 조사할 예정이다.

경찰은 전날(2일) 오후 1시44분께 '연락이 되지 않는다'는 박 씨 부친의 신고를 받고 마포구 자택으로 출동했다. 경찰이 도착했을 때 박 씨와 모친으로 추정되는 인물은 숨진 상태였다.

경찰은 자택에서 박 씨의 모친이 쓴 것으로 추정되는 유서성 메모 한 장을 발견했다.

박 씨는 평소 앓던 질환으로 치료 중이었으며 박 씨의 어머니는 상경해 딸과 함께 생활했던 것으로 전해진다.

박 씨와 모친의 빈소는 서울 이대목동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으며 발인은 5일 오전 7시다.

박 씨는2007년 KBS 22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다. 같은 해 KBS2 '개그콘서트'에서 활약으로 연예대상 코미디 부문 여자 신인상을 수상했다. 최근에는 SKY '송은이 김숙의 영화보장'과 EBS '고양이를 부탁해' 등의 프로그램에 출연했다.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 예방 핫라인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sejungkim@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