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뷰티 모델 허애선, 구릿빛 피부 흑발 변신 매력발산
입력: 2020.07.27 14:13 / 수정: 2020.07.27 14:29
허애선은 지난 4일 서울 강남에 위치한 라마다 호텔 별관 행사장에서 열렸던 스타바자회에 패션 뷰티 모델과 동시에 파워 인플루언서 자격으로 참석했다.
허애선은 지난 4일 서울 강남에 위치한 라마다 호텔 별관 행사장에서 열렸던 '스타바자회'에 패션 뷰티 모델과 동시에 파워 인플루언서 자격으로 참석했다.

패션 뷰티 모델로 활동 중인 파워 인플루언서 '스타바자회'

[더팩트|강일홍 기자] 모델 허애선이 구릿빛 피부에 어울리는 완벽한 흑발로 변신했다.

패션 뷰티 모델로 활동 중인 허애선은 헤어 및 메이크업에 변화를 독특한 스타일을 자신의 SNS와 인스타그램에 올려 주목을 받고 있다.

허애선은 지난 4일 서울 강남에 위치한 라마다 호텔 별관 행사장에서 열렸던 '스타바자회'에 패션 뷰티 모델과 동시에 파워 인플루언서 자격으로 참석했다.

그는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상황인데 작은 힘이라도 보태고 싶었다"면서 "의료 현장에서 고군분투 하시는 전국 의료진 및 관계자 여러분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스타바자회에서는 그의 건강미 넘치는 구릿빛 피부와 흑발 헤어스타일이 돋보인가운데 함께 방송을 시청하는 사람들까지도 기분이 좋아지게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허애선은 최근 BJ최군의 개인방송 인터뷰 영상까지 조회수가 모두 상위권에 노출돼 있을만큼 핫한 모델들중 한명이다. 지난해 나이키골프 웹 예능 및 스노보우 브랜드와 콜라보 제품 출시와 패션 뷰티 모델로 꾸준한 활동과 인기를 모으고 있다.

eel@tf.co.kr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