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 증권가 식당 칼부림…2명 중상
입력: 2020.02.12 14:36 / 수정: 2020.02.12 14:36
12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한 증권사 건물 지하 1층 식당에서 흉기 난동 사건이 발생했다는 신고가 접수됐다. 사진은 영등포경찰서. /더팩트 DB
12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한 증권사 건물 지하 1층 식당에서 흉기 난동 사건이 발생했다는 신고가 접수됐다. 사진은 영등포경찰서. /더팩트 DB

60대 여성, 20대 남성에 흉기…극단 선택 추정

[더팩트ㅣ윤용민 기자] 서울 여의도 한 증권사 지하 식당가에서 종업원 간 칼부림 사건이 발생해 두 명이 크게 다쳤다.

12일 오전 9시 15분께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한 증권사 건물 지하 1층 식당에서 흉기 난동 사건이 발생했다는 신고가 접수됐다.

경찰 등에 따르면 용의자로 추정되는 60대 여성이 같은 식당 종업원인 20대 남성을 흉기로 찔렀고 이후 이 여성은 극단적 선택을 한 것으로 추정된다.

여성은 현재 의식 불명이고, 피해 남성은 복부에 중상을 입어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고 있다.

두 사람은 모두 같은 식당의 종업원으로 칼부림은 식당 주방에서 발생한 것으로 파악됐다.

경찰 관계자는 "목격자 등을 상대로 정확한 경위를 파악 중"이라며 "현재 두 사람의 관계 등을 알아보고 있다"고 말했다.

now@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