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륜경정총괄본부, 고객만족경영을 위한 CS교육 실시
입력: 2019.08.12 14:58 / 수정: 2019.08.12 14:59
경륜경정총괄본부는 8월 16일(금)부터 24일(토)까지 총 19회에 걸쳐 ‘2019 하반기 고객 접점 직원 CS 교육’ 실시한다. 사진은 2018년 강남지점 교육 장면./경륜경정총괄본부 제공
경륜경정총괄본부는 8월 16일(금)부터 24일(토)까지 총 19회에 걸쳐 ‘2019 하반기 고객 접점 직원 CS 교육’ 실시한다. 사진은 2018년 강남지점 교육 장면./경륜경정총괄본부 제공

[더팩트 | 최영규 기자] 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조재기) 경륜경정총괄본부는 8월 16일(금)부터 24일(토)까지 총 19회에 걸쳐 ‘2019 하반기 고객 접점 직원 CS 교육’ 실시한다.

경륜경정총괄본부에 근무하는 직원들의 CS 역량 강화와 서비스 마인드 향상으로 대고객서비스 품질 제고를 위해 마련된 고객 접점 직원 CS 교육은 광명경륜장, 미사리경정장 그리고 17개 장외지점에 근무하는 고객 접점 직원 약 550여 명을 대상으로 한 프로그램으로 매년 2회(상·하반기 각 1회) 시행하고 있다.

이번 교육은 ‘진정한 고객만족의 의미’라는 주제로 서비스의 기본인 인사와 미소가 고객에게 미치는 영향에 대해 알아보고 각종 CS 사례 활용을 통한 서비스 마인드 제고 등의 내용으로 진행된다.

경륜경정 CS 교육을 담당하고 있는 관계자는 "고객 접점 직원들이 진정한 고객만족의 의미를 이해하고 고객만족을 위한 CS 역량 향상을 통해 조직성과 창출에 기여할 수 있는 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하였다. 또한 교육 효과를 제고하기 위하여 전문교육기관에 교육 운영을 위탁하였으며 일대일 코칭 위주의 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thefact@tf.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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