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호는 서울 강남 청담동의 유명 피부성형병원에서 상담실장으로 근무하며 유튜브채널 '외모주의학교'와 '외모주의' 등 두개 채널을 동시 운영 중이다. /한진호 SNS, 유튜브 캡쳐 |
코미디TV '얼짱시대' 시리즈로 주목, 인스타그램 팔로워 15만
[더팩트|강일홍 기자] 온라인 얼짱 출신 한진호(지노)는 '백설왕자'라는 별칭이 붙은 인기 유튜버다. 2013년 코미디TV '얼짱시대' 시리즈에 출연하며 화제를 모은 그는 웹툰 작가 기안84의 '패션왕' 캐릭터 김창주의 실제 모델로 알려져 있다.
그의 최근 근황이 알려졌다. 한진호는 서울 강남 청담동의 유명 피부성형병원에서 상담실장으로 근무하며 유튜브채널 '외모주의학교'와 '외모주의' 등 두개 채널을 동시 운영 중이다.
콩트와 토크 중심으로 꾸며지는 '외모주의학교'에는 '백설왕자' 한진호의 클래스메이트인 박시우 오민우 이효령 한예람, 방주호 정승빈(이하 개그맨) 등이 완소남녀로 참여하고 있다.
콩트와 토크 중심으로 꾸며지는 '외모주의학교'에는 '백설왕자' 한진호의 클래스메이트인 박시우 오민우 이효령 한예람, 방주호 정승빈(이하 개그맨) 등이 완소남녀로 참여하고 있다. /한진호 유튜브 캡쳐 |
"개설한 지 한달이 조금 넘었는데 반응 속도가 엄청 빠르네요. 많은 분들이 그동안 저의 근황을 궁금해 하세요. 방송 후 뽀얀 피부를 어떻게 관리하는지 묻는 분들도 많아요. 효과적인 성형 및 피부관리 비법을 하나씩 전수하려고 해요."
방송에서 그는 자신의 주특기를 살려 성형과 화장 등 미용관련 스토리를 주 소재로 다루지만, 단순 정보나열 보다는 고정출연자들(완소남녀)과 가상게임 등의 상황극으로 재미를 가미, 빠르게 팔로워수(구독자)를 늘려가고 있다.
코미디TV '얼짱시대' 시리즈에 출연하며 화제를 모은 그는 최근 달라진 외모로 성형설이 나돌며 팬들의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한진호 SNS |
한진호는 '얼짱시대'(2009년부터 2013년까지 방송)의 시즌3, 시즌7, '얼짱TV1, 2' 등에 출연한 뒤 네티즌들로부터 가장 많은 시선을 받은 주인공이다. 웹드라마 '나는 주인공이다'에서는 봉태규와 연기하기도 했다.
최근 이전과 달라진 외모로 성형설이 나돌며 팬들의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현재 그는 L성형병원 상담실장과 피팅 모델을 병행하며 유튜버로서도 본격적인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인스타그램에서는 팔로어 15만명을 거느린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스타다.
eel@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