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사리 경정장 안내센터 준공식, 장마철 입장 편의 향상
입력: 2019.07.15 15:53 / 수정: 2019.07.15 15:53
미사리 경정장 안내센터 준공식 장면./경륜경정총괄본부 제공
미사리 경정장 안내센터 준공식 장면./경륜경정총괄본부 제공

[더팩트 | 최영규 기자] 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조재기) 경륜경정총괄본부는 지난 10일 오전 11시 미사경정공원에서 정병찬 경륜경정총괄본부장을 비롯하여 김광식 영업관리본부장, 방윤희 국민주주 등 약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경정장 안내센터 준공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에 준공된 안내센터는 고객 전용 출입구로 그동안 이원화된 고객 출입구를 일원화함은 물론 관람시설과 연결통로를 확보하여 궂은 날씨에도 입장하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설계되었다. 또한 물품보관실, 예상지 판매소, 티머니 전용 게이트 등 편의시설을 확충하여 고객들의 편의를 도모하였다.

정병찬 총괄본부장은 "경정장을 찾아주시는 고객 여러분에게 조금이라도 더 좋은 환경을 제공하고자 안내센터를 준공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안전하고 쾌적한 관람환경 제공과 시원한 레이스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며 인사말을 했다.

한편 이날 공개된 안내센터는 지난해 11월 건축 허가 및 실시 계획 인가 승인을 거쳐 올 1월부터 공사를 시작하여 6개월간 공사 끝에 지난 9일 최종 설치되었으며 총공사비는 6억 원이 소요되었다.

thefac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