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쥐약 먹고 눈물 흘리며 죽은 개! 누리꾼 '분노 폭발'
입력: 2017.05.12 09:54 / 수정: 2017.05.12 10:18

쥐약 먹고 숨져가는 개 눈물 한 방울 9일 한 페이스북 계정에 쥐약을 먹고 죽어가며 눈물 흘리는 개의 영상이 올라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페이스북 캡처
쥐약 먹고 숨져가는 개 '눈물 한 방울' 9일 한 페이스북 계정에 쥐약을 먹고 죽어가며 눈물 흘리는 개의 영상이 올라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페이스북 캡처

쥐약 먹고 숨져가는 개 '눈물', 누리꾼 "잔인하다"

[더팩트 | 백윤호 인턴기자] 쥐약을 먹고 죽어가며 눈물을 흘리는 개의 모습이 공분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9일 한 페이스북 계정에 '실시간 제보'란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짧은 영상과 글이 함께 올라온 게시물은 죽어가며 눈물을 흘리는 개에 대한 내용이었다.

영상 속 개는 거품을 물어가며 입을 뻐끔거리고 있다. 열심히 거품을 게워내던 개의 눈에 눈물이 맺히기 시작한다. 그리고 한 방울 눈물을 흘리며 마치 살기 위해 최대한 입을 움직이려 하고 있다.

글쓴이는 "수원 권선구 오목천동에서 일어난 사건"이라며 "어떤 사람이 개밥에 쥐약을 넣고 도망갔다"고 말했다. 이어 글쓴이는 "개는 병원으로 이송했지만 결국 죽었다"고 덧붙였다.

글쓴이는 "개밥에 쥐약을 넣은 사람을 현재 신고한 상태"라며 "이 글을 널리 퍼트려서 범인을 잡을 수 있게 도와달라"고 밝혔다.

한편 글쓴이는 "개 주인이 이 모습을 봤다"며 "주인은 지금 충격받아서 병원에 실려간 상태"라고 말했다. 이어 "말 못하는 동물한테 너무 잔인한 짓을 했다. 눈물을 보라"고 호소했다.

white@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