벚꽃축제 같은 '로또 명당'은 어디?
입력: 2017.04.08 18:00 / 수정: 2017.04.08 20:59

벚꽃 명소와 명당 두 마리 토끼를 잡아요! 나눔로또 블로그는 7일 벚꽃 명소를 소개하며 근처 행운 명당을 소개했다./나눔로또 블로그 캡처
'벚꽃 명소와 명당' 두 마리 토끼를 잡아요! 나눔로또 블로그는 7일 벚꽃 명소를 소개하며 근처 행운 명당을 소개했다./나눔로또 블로그 캡처

나눔로또 블로그, '벚꽃 명소와 명당' 추천

[더팩트 | 백윤호 인턴기자] 벚꽃 명소에서 로또까지 구매할 수 있다면 더 행운이 오지 않을까.

나눔로또 블로그는 7일 '나만 알긴 아까운 벚꽃 명소&행운 명소 추천해 봄'이란 제목의 게시물을 올렸다.

게시물에 따르면 전국 벚꽃 명소에 있는 '행운 명소'를 함께 소개하고 있다.

수원 광교마루길 수변 산책로는 아이와 함께 걷기 딱 좋은 벚꽃 명소다. 벚꽃길이 4km 가까이 돼 벚꽃을 오래 볼 수 있다. 유모차가 다닐 수 있게 평평한 데크로 이뤄져 가족과 함께 산책하기 좋다. 이 근처에 있는 '왕대박복권'은 벚꽃길 주변에 있는 행운 명소 중 하나다.

장성 백양사 벚꽃길은 당일치기 데이트 코스로 안성맞춤이다. 백양사 장성에서 담양 드라이브 코스 주변 경관은 커플의 마음을 녹이기에 충분한 주변 경관을 자랑한다. 행운의 장소는 장성역 근처에 있는 로또복권판매 장성역점이다.

제주 왕벚꽃 축제는 제주라는 천혜의 자연관광과 차량 통제로 편하게 걷고 구경하기 좋은 곳이다. 장터도 함꼐 열려 필요한 물건을 구입하거나 푸드트럭에서 먹거리 먹기도 편하다. 제주 GS25 서사라점은 이 벚꽃길과 가까운 행운 장소다.

경포대 벚꽃 축제는 호수길을 걸으며 벚꽃을 즐길 수 있다. 잔잔한 경포호수와 함께 경포바다까지. 일석 삼조를 잡을 수 있다. 게다가 CU 경포하나점은 경포대 가까이 있는 명당으로 큰 행운을 불러 올 수 있다.

대구 달성군 옥포 벚꽃 터널은 벚꽃 나무가 길 양옆으로 서 있어 만개하면 벚꽃으로 이어진 터널을 지나가는 듯하다. 노래자랑과 먹거리촌도 운영해 가족단위 나들이객들에게 봄소풍 장소로 좋다. 다사복권방은 봄소풍이 끝난 가족들이 '행운'을 쥐기 좋은 장소다.

white@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