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신발이 당신의 신발이 맞나요?" '신데렐라' 절도범
입력: 2017.02.28 15:52 / 수정: 2017.02.28 15:52

신발에 발목 잡힌 신데렐라 절도범. 휴대폰 분실신고를 하려다가 잃어버린 신발을 찾게돼 덜미가 잡힌 절도범이 화제다./페이스북 부산경찰 캡처
신발에 발목 잡힌 '신데렐라' 절도범. 휴대폰 분실신고를 하려다가 잃어버린 신발을 찾게돼 덜미가 잡힌 절도범이 화제다./페이스북 '부산경찰' 캡처

휴대폰 분실했다며 경찰서 왔다가 덜미

[더팩트 | 백윤호 인턴기자]'신발' 때문에 덜미가 잡힌 '신데렐라'가 화제다.

지난 23일 3시 30분께 김 모씨(28)는 부산 해운대구 한 아파트 지하 주차장에서 승용차 안에 있던 갤럭시탭과 서류 가방을 훔친 뒤 한쪽 신발을 잃어버리고 도주했다.

경찰은 현장에서 신발 한쪽과 CCTV를 확보하고 수사를 시작했다.

그런데 그날 밤 지구대로 휴대폰을 분실했다며 20대 여성이 찾아왔다. 한 경찰관이 CCTV에서 보던 범인과 비슷하게 생겼다고 판단했다. 그에게 절도혐의를 추궁했지만 인정하지 않았다.

경찰은 사건 현장에서 수거한 신발을 들이밀며 "본인 것 아니냐, 신어보라"고 하자 김 모씨는 그제야 절도 사실을 자백했다.

김 모씨는 범행 사유에 대해 "술에 취해 기억이 나지 않는다"고 말했다.

부산 해운대 경찰서는 절도 혐의로 조사한 뒤 신병 처리를 결정할 예정이다.

white@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