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위별 키스 의미, "이룰 수 없는 사랑"
입력: 2017.02.26 11:17 / 수정: 2017.02.26 11:17

부위별 키스 의미가 누리꾼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어떤 부위에 키스를 해도 결론은 하나다. 이룰 수 없는 사랑/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부위별 키스 의미가 누리꾼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어떤 '부위'에 키스를 해도 결론은 하나다. '이룰 수 없는 사랑'/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부위'별로 키스 의미가 어떻게 다를까?

[더팩트 | 백윤호 인턴기자]부위별 키스 의미가 누리꾼의 이목을 끌고 있다.

키스는 인류가 사랑을 표하는 최고의 방식 중 하나다. 입술과 볼에 하는 키스마다 분위기와 반응이 다르다. 어떤 키스는 상대방에게 '메시지'를 주기도 한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부위별 키스 의미'란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해당 게시물은 '부위'별로 키스의 의미를 상세히 적어놨다. 부위는 각각 액정, 모니터, 코팅텍, 다키마쿠라(대형 베개), 피규어, 단행본 및 설정집이다. 이른바 '오타쿠'나 2D연애를 한다는 사람들이 자주 접하는 물건들이다.

'부위'는 각각 다르지만 의미는 같다. '이룰 수 없는 사랑'으로 모든 의미가 통일된다. 다시 말해 어떤 부위에 키스를 해도 '이룰 수 없다'는 건 변하지 않는 사실이란 것이다.

게시물에 대해 한 누리꾼은 "난 뭘 기대하고 들어왔는가.."라며 허탈한 심정을 드러냈다.

white@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