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외계인은 있다? UFO 헌터 페루 사막서 외계인 추정 뼈 발굴!
입력: 2017.01.09 12:25 / 수정: 2017.01.09 13:45

[더팩트ㅣ박대웅 기자] 세 개의 거대한 손가락을 가진 외계인 뼈가 있다?

아마추어 UFO 헌터가 손 가락이 세 개인 거대한 외계인 뼈를 페루 사막에서 발견했다고 밝혔다.

동영상 공유사이트 유튜브에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이들이 발견했다고 주장하는 외계인 뼈는 성인 손가락의 두 배 정도 길이의 손가락 뼈 세 개와 성인 손바닥 크기 정도의 손바닥으로 구성돼 있다.

아마추어 UFO헌터는 9일 외계인 뼈로 추정되는 물체를 페루 사막에서 발굴했다고 밝혔다. /Tyler Cusco 유튜브 채널
아마추어 UFO헌터는 9일 외계인 뼈로 추정되는 물체를 페루 사막에서 발굴했다고 밝혔다. /Tyler Cusco 유튜브 채널

이들 UFO 헌터는 '전문가'라고 주장한 익명의 관계자 말을 인용해 '해당 뼈가 사람 뼈라고 보기에는 많은 수의 뼈로 구성돼 있다'고 강조하면서 외계인 뼈라고 주장했다.

다만 이들은 정확한 발굴 장소 공개를 거부했으며 어떠한 과학적 검증도 받지 않아 실제 외계인 뼈인지 여부는 단정할 수 없다.

bdu@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