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박근혜 패러디 어디까지? 송명호 '겁' 패러디 '덜컥 겁이 나서 그래'
입력: 2016.12.25 05:00 / 수정: 2016.12.25 05:00

[더팩트ㅣ박대웅 기자] "덜컥 겁이나서 그래, 겁이나 난 겁이나 yeah!"

박근혜 대통령에 대한 조기탄핵 여론이 비등한 가운데 박근혜 대통령 관련 패러디가 빗발치고 있다.

특히 15세 중학생 전종호 군이 최근 래퍼 송민호의 '겁'을 패러디해 누리꾼들 사이에서 크게 회자되고 있다.

최근 동영상 공유채널 유튜브에 공개된 '박그네 겁 / 송민호 겁'이라는 제목의 영상은 지난달 6일 공개된 후 24일 현재 41만 건 이상의 조회수를 보이며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영상은 피아노 연주 중인 박근혜 대통령 영상에 박근혜 대통령 목소리를 성대모사한 음성과 위트있게 개사한 가사를 덮입혀 이목을 사로잡는다.

특히 영상은 최근 불거진 최순실 국정농단부터 박근혜 대통령의 대국민 담화 내용 등 '최순실 게이트' 관련 주요 내용들이 축약돼 포함돼 공감을 얻고 있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안 잡혀가는 게 다행이다" "천재다" "폭풍공감" "가사가 예술"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박근혜 송민호 겁 패러디가 누리꾼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유튜브 캡처
박근혜 송민호 '겁' 패러디가 누리꾼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유튜브 캡처

bdu@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