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박사 가입 4주만에 로또 2등 당첨 화제!
입력: 2015.12.30 10:42 / 수정: 2015.12.30 10:41

로또 정보 제공업체인 로또박사에서 가입한 지 4주 만에 로또2등에 당첨된 사실이 알려지면서 눈길을 끌고 있다.

로또박사(www.lottodr.co.kr)는 올해 10월부터 새로운 로또 조합 시스템을 적용해 유료회원에게 제공하기 시작했다. 이에 당첨확률이 기존보다 2배 이상 증가하는 성과를 나타내며 실제 회원들도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매주 2등 이상 꾸준한 성적을 유지하고 있어서 로또명당사이트로 알려지고 있으며 무료회원에게도 매주 5조합씩 제공하고 있다. 또한 로또분석전문가들이 매주 많은 분석자료를 제공하는 가운데 다양한 조합기를 활용해 직접 원하는 조합번호를 만들 수 있다.

다년 간의 노하우와 다양한 자료, 확률 높은 필터방식을 보유하고 있는 로또박사는 한달 가입비 최소 7,700원부터 가입금 100%를 돌려주는 보장성 상품까지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는 신규가입회원 대상으로 할인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로또박사 관계자는 “앞으로도 로또박사에서 보다 많은 당첨소식을 전할 수 있기를 바라며 로또는 소액으로 꾸준하게 도전할 것을 권한다”며 “한 번에 지나치게 많은 비용의 투자는 권장하지 않는다”고 전했다.

로또 당첨 소식은 로또박사 홈페이지(www.lottodr.co.kr)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