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사람들이 순간 피해자에서 피의자로.. 개인회생 사건번호 대출을 알면 행복한 삶을 살 수 있다.
입력: 2015.12.23 08:30 / 수정: 2015.12.22 11:31

2015년 7월에 아버지의 폭력으로 인해 대학생 여동생과 경제력 없는 어머니와 함께 집을 나와 모텔 방을 전전하다 결국 20대 여성 B(女/29)씨는 범죄의 소굴로 빠져 실형을 선고 받았다. 처음엔 중고 인터넷 사이트를 운영했지만 폐업이 되면서 제2 금융권에서 빌린 빚만 남다 보니 생활고를 겪어야 했다.

살아야 한다는 생각으로 인터넷에 제모기를 판다고 올렸더니 25만원이 바로 통장으로 들어왔고 그때부터 중고나라에서 물건을 판다고 올리면서 돈을 가로채는 사기가 시작 되었다.

그 후 더욱 대담해져서 그 전에는 동생과 어머님 통장으로 받았던 돈을 대포통장으로 돈을 받으면서 6천100만원 가량의 사기행각은 7월에 경찰에 체포되면서 그 막은 내렸다. 물론 생활고라고는 하나, 죄질이 좋지 않다는 이유로 징역 1년 6개월 실형을 선고 받았다.

누구든 선택의 순간이 있다. B씨도 이 순간에 차라리 개인회생 사건접수 대출을 알았더라면, 아니 대학생 동생도 차라리 휴학을 하고 같이 일을 했더라면 분명 다른 인생이 있었을 것이다. 몰라서 개인회생을 이용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많고 인터넷으로 알아보다가 자칫 위의 사례처럼 불법이나 아니면 보이스피싱의 피해자가 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합법적인 기업을 알아보는 것이 중요하다. 그럼, 합법적인 기업은 어디서 알아보면 좋을까? 많은 인터넷 정보의 물결 속에 정확한 정보를 판별하는 것이 중요할 것이다.

처음에 개인 회생 신청 후 사건 번호를 부여 받고 금지 명령이 난 뒤 개시 결정 공고까지 받은 상태라면 4대 보험이 가능하고 회생 변제 금 미납 최대 3회까지 가능하며 기 대출 2건까지는 진행이 가능하다. 신용 나빠지다 보면 본인 명의 핸드폰이 안 되는 경우도 많기 때문에 타인 명의 핸드폰도 진행 가능하며, 또한 거기다 보이스피싱에 당하다 보면 본인 통장이 안 되는 분들도 많은데 걱정 할 필요는 없다.

타인 명의 통장도 가능하기 때문이다. 개인회생을 신청하긴 했는데, 아직 사건번호만 나온 상태에 인가가 승인이 되려면 한참 멀었고 지금의 월급으로는 한 달을 살아가기도 빠듯한 상황이니, 여전히 힘들고 고달픈 생활의 연속일 것이다. 그렇다고 개인회생을 신청해 놓은 상태라 달리 돈을 빌릴 수 있는 상황도 아니기 때문에 사건번호만을 부여 받은 사람들에게 금전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해 놓은 대출이다.

이 상품의 진행대상은 직장인/개인 사업자/프리랜서 상관없이 모두 진행 가능 하다. 만 20세~60세의 수입확인이 가능하신 분들이라면 모두 신청하실 수 있고 한도는 최소 100만원에서 최대 1500만원까지 가능한데, 사건번호 대출 진행 시 가장 중요한 점은 소득확인이 되어야 한다는 것이다.

다른 곳도 다 그럴 것이다. 부가세신고서와 카드 매출은 당연히 확인 되어야 하고 프리랜서 분들의 경우도 일정 소득이 3개월 이상 통장거래내역으로 확인이 되어야 한다. 또, 사업자의 경우도 사업자 등록증이나 임대차 계약 등으로 확인이 가능하면 된다.

필요한 서류로는 신분증 사본(앞면만 복사, 뒷자리 7자리는 지워서)/통장사본/통장거래 내역 3개월/원 초본(출생에서 이사 내역까지, 최근 발급 7일 이내)/채무 변제확인서, 임대차 계약서, 사업자 등록증, 프리랜서는 급여통장거래 내역 3개월/재직 증명서 등이 필요하다. 미리 준비를 하고 상담을 받는다면 당일 대출을 받아 볼 수 있다.

대출을 받기 위해서 인터넷으로 찾아보셨다면, 이미 많은 업체들을 보았을 것이다. 그러나 대출 중개를 빌미로 중개수수료를 원하는 곳이라든지 아니, 그보다 조회를 하며 신용도는 더 이상 떨어질 곳도 없이 바닥으로 치닫는 것은 아닐지, 많은 고민에 휩싸였을 것이다. 또 앞에서 말한 사례처럼 보이스피싱에 당하는 사례도 허다하다는 사실!

허나, 합법적인 대부중개 전문 기업은 중개수수료를 받지도, 요구하지도 않는다. 중개 전문 기업은 금융회사에게 수수료를 받는 것이 합법적이기 때문이다. 합법적이고 수수료를 받지 않는 대부중개 기업 이지만, 일부 중개 회사는 금융 사가 운영하거나, 금융 사와 연계되어 있어서, 해당 금융 사 쪽으로 상품을 안내할 수밖에 없는 경우가 있으니, 그것 역시 주의해야 할 상황이다. 물론 이 모든 것을 혼자 알아보고 구분하기엔 너무나 어려운 것이 현실이기 때문에 중개 회사가 있는 것이다..

소비자금융지원센터 세븐 앤 캐시(1544-0522) 관계자는 “개인회생대출상품은 크게 개인회생사건번호대출 개인회생개시결정대출 개인회생 인가 후 대출 3가지로 나누어져 있으며 각 상품별로 진행조건과 가능한도가 다르므로 개인회생대출을 진행할 경우 전문컨설팅기업에 상담신청을 하여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상품을 안내 받는 것이 중요하다”라고 친절하게 말해 주셨다.

세븐 앤 캐시는 약 20년이 다 되가는 세월 동안 독자적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몇몇 곳의 금융 사가 아닌, 다양한 금융 사 들과 연계되어 있어서, 각 상황에 맞는 상품과 금융 사 들로 중개를 해드릴 수 있는 점으로 보아, 안전하게 믿을 수 있는 대부중개 전문 기업이다. 거기다, 전문 컨설턴트가 1:1 무료 상담을 해 주고 있으며, 조회로 인한 신용도 하락 및 기록이 남는 등의 불이익이 없는 믿을 수 있는 대부중개 전문 기업이라는 점으로 보아, 안전하게 이용을 할 수 있어서 좋다.

이외에도 개인회생사건번호대출 개인회생인가전대출 개인회생인가후대출 프리랜서대출 주부대출 여성대출 보증인대출 취업자금대출 창업자금대출 또한 개인회생대출상품 뿐만 아니라 신용회복대출 직장인대출 파산면책자대출 개인회생대출가능한곳 개인회생개시결정대출 등 다양한 대출 상품이 제휴되어 있어 폭 넓게 많은 사람들이 1:1 무료 상담을 받을 수 있다고 한다

고민만 하지 말고 용기 내어 상담을 받아 본다면 분명 환한 웃음을 웃을 수 있을 것이다. 짧지만 정확한 정보를 전달해 드리고자 열심히 알아봤는데 섣부른 판단으로 인해 재정상 더욱 큰 짐이 생기지 않도록, 신중하고 많은 고민을 해, 자신의 상황에 맞는 개인회생 사건번호 대출을 상담해 보시는 것이 올바른 것이 아닐까 한다.

대표전화(1544-0522) 또는 홈페이지 및 카카오 톡(7ncash)를 통해 상담 신청이 가능하며 나와 비슷한 사람들의 대출승인사례와 대출후기를 공식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 공식카페에 오픈 하여 많은 사람들이 볼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