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회생 사건번호대출 정확히 알고 하자!
입력: 2015.12.22 08:30 / 수정: 2015.12.21 17:49

개인 회생 사건번호대출은 어떻게 신청해야 할까?

대부분 개인회생자란 용어는 생소할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개인회생 신청자 수가 사상 최고를 기록하고 있다. 연간 11만 명을 육박하고 있기 때문에 그만큼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다는 것이다. 강00(女,38)씨는 치킨 집을 운영하다가 가게가 폐업을 하게 되면서 개인 회생을 신청하게 되었다. 아이들과의 생활비, 법무사 수임료 등 먼저 들어가는 돈이 많기 때문에 고민이라고 토로하면서 쓴 웃음을 지었다.

이렇게 개인 회생을 신청하더라도 지속적으로 들어가는 비용이 있기 때문에 부담이 되어서 나온 상품이 바로 개인회생중 사건번호대출 이라는 상품이다. 최대 1500만원까지 가능한, 사건번호만으로도 대출이 진행되는 상품이다. 개인회생 중에는 아무래도 앞에서 말한 대로 생활비라든가, 법무사 수임료 등 필요하신 금액을 충당하기 위해 대출을 받으시는 경우가 많다.

우선 이 상품의 진행대상은 직장인/개인 사업자/프리랜서 상관없이 모두 진행 가능하다. 만 20세~60세의 수입확인이 가능하신 분들이라면 모두 신청하실 수 있다. 한도는 최소 100만원에서 최대 1500만원까지 받아 볼 수 있다. 사건번호 대출 진행 시 가장 중요한 점은 소득확인인데 다른 곳도 다 그럴 것이다.

직장인 분들의 경우, 4대 보험이 되고 급여를 일정금액 통장수령 하실 경우 가장 좋은 조건이 된다. 그러나 4대 보험이 안 된다고 해도 재직 확인이 되거나, 직장에 전화로 확인이 가능하면 가능하다. 또 현금 수령 자도 가능하다.

개인 사업자 분들의 경우, 부가세신고서와 카드 매출이 확인이 되어야 하고 프리랜서의 경우는 일정 소득이 3개월 이상 통장거래내역으로 확인이 가능하면 된다. 직장인분들도, 재직증명서보다는 유선 상으로 재직확인이 되는 것이 중요하고, 사업자의 경우도 사업자 등록증이나 임대차 계약 등으로 확인을 한다.

대출을 받고자 해서, 인터넷으로 찾아보았다면, 이미 무수히 많은 업체들을 보았을 것이다. 그러나, 그 업체들이 모두 안전할까? 대출 중계를 빌미로 중계수수료를 원하지는 않을까? 아니, 그보다 조회를 해서 신용도는 더 이상 떨어질 곳도 없이 바닥으로 치닫는 것은 아닐지 많은 고민을 할 것이다.

게다가 요새는 보이스피싱이 유행하기 때문에 각별한 주의를 해야 한다. 분명 합법적인 중계 기업은 중계수수료를 받지도, 요구하지도 않는다는 사실을 꼭 알고 있어야 한다! 대부중계를 전문으로 하는 기업은 금융회사에게 수수료를 받는 것이 합법적인 것인 것이기 때문이다.

그럼, 수수료를 받지 않는 합법적인 기업을 찾으면 되는 것인데 이것도 쉽지만은 않다. 합법적이고 수수료를 받지 않는 기업이지만, 일부 중계 기업은 금융사가 운영하거나, 금융사와 연계되어 있어서, 해당 금융사 쪽으로 상품을 안내할 수밖에 없는 경우가 있으니, 그것 역시 주의해야 한다. 물론 이 모든 것을 혼자 알아보고 구분하기엔 너무나 어려운 것이 사실이다.

그러나, 다행히도 세븐 앤 캐시(1544-0522)라는 이 중계전문 기업은 약 20년이 다 되가는 세월 동안 독자적으로 운영이 되고 있으며, 몇몇 곳의 금융사가 아닌, 다양한 금융사들과 연계되어 있어서, 고객님들의 각 상황에 맞는 상품과 금융사들로 중계를 해드릴 수 있어서 안전하게 믿을 수 있는 중계 전문 기업이다.

개인회생대출가능한곳 세븐앤캐시(www.7ncash.co.kr)는 개인회생대출 전문컨설팅업체로서 개인회생자대출 개인회생중대출 개인회생사건번호대출 개인회생개시결정대출 개인회생인가후대출 인가전대출 직장인대출 프리랜서대출 주부대출 여성대출 보증인대출 취업자금대출 신용회복자대출 파산면책자대출 등등 다양한 상품이 제휴되어 있으며 게다가, 전문 컨설턴트가 1:1 무료 상담을 해 주고 있으며, 조회로 인한 신용도 하락 및 기록이 남는 등의 불이익이 없는 믿을 수 있는 중계회사라는 점으로 보아, 안전하게 이용을 할 수 있어서 좋다.

그동안 많은 분들은 아마 몰랐을 것이다. 이런 대출 중개를 전문으로 하는 기업이 있다는 것을... 고민만 하지 말고 용기 내어 상담을 받아 본다면 분명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다. 섣부른 판단으로 인해 재정상 더욱 큰 짐이 생기지 않도록, 신중하고 많은 고민을 해 나의 상황에 맞는 개인회생 사건번호 대출을 상담해 보는 것이 올바른 것이 아닐까 싶다. 이제 크리스마스, 연말과 새해까지 있기 때문에 지출이 많을 것이다. 이 정보를 잘 활용한다면 도움을 받을 수 있고 새로운 인생에 기회가 생기는 것이다. 포기하지 말고 올 한 해 힘든 기억은 잊어버리고 새로운 인생을 펼치면서 당당하게 마무리 하자!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