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회생자대출, 연말연시 긴급자금 고민해결 가능
입력: 2015.12.18 10:00 / 수정: 2015.12.17 16:47

한해를 마무리하고 새로운 한해를 준비하는 시기가 눈앞으로 다가왔다. 연말연시가 되면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지난 한해를 돌아보기도 하고 새로운 한해를 맞이하기 위해 준비들을 한다.

하지만 경제불황과 소득대비 높은 물가상승, 사업실패, 부동산투자실패, 무리한 내집마련 등으로 인하여 개인채무를 감당하지 못해 개인회생제도 및 신용회복, 개인파산면책제도 등을 신청한 개인채무조정자들은 연말연시가 마냥 즐거운 것만은 아니다.

개인회생자의 경우 기존에 생활은 빠듯하게 한다고 해도 살다보면 급하게 목돈이 필요한 경우가 생길 수 있다. 긴급자금이 필요한 상황이 발생하였을 경우 주의에 손을 벌리기도 쉽지 않고, 채무조정을 받은 관계로 기존 은행권에서는 대출도 용이하지 않다.

때문에, 긴급자금을 필요로 하는 상황에서는 다급한 마음에 불법대출 및 보이스피싱의 피해자가 되는 사례가 급격하게 증가하고 있는데, 어떻게든 힘든 시기는 참고 버텨내는 것이 정답이지만 어떠한 경우에도 불법수수료를 요구하는 불법대출 업체 및 보이스피싱이 의심되는 경우 절대 응대해서는 안된다.

또한, 연말연시가 되면 급격히 보이스피싱 업체들이 기승을 부리니 매우 주의를 해야하며, 이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정상적인 금융 정보 사고와 컨설팅을 받을 필요가 있다. 개인회생중대출 및 파산면책중대출 또는 신용회복중대출이 필요한 이들에게 전문적으로 맞춤 컨설팅을 무료로 진행해주는 업체들이 있다.

머니홀릭 관계자는 "채무조정중인 상태에서도 개인회생자대출 및 신용회복자대출, 파산면책자대출..등을 통하여 정식 인가받은 업체를 통해 정상적으로 대출을 진행할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다급한 마음에 금품 및 불법 수수료를 요구하는 불법대출 및 보이스피싱의 피해자가 되어 되돌아올 수 없는 수렁에 빠지는 경우가 종종 있다"며 주의를 요구했고, "채무조정중 대출이 필요한 상황에 놓이게 되면 개인회생대출자격 및 개인회생자대출조건을 확인 후 개인회생대출가능한곳을 찾아보면 정식인가받은 업체들을 쉽게 찾을 수 있다. 개인파산면책후대출 및 신용회복후대출이 필요한 경우에도 마찬가지다. 그래야 다시 열심히 살아보려고 노력하는 사람들의 불씨를 꺼뜨리는 일이 없을 것이다”고 조언했다.

머니홀릭(http://www.mholic.co.kr)에서는 현재 생활운용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개인회생자, 파산면책자들을 위해 개시결정이 나가 전 사건번호만 부여 받아도 대출이 가능한 개인회생사건번호대출을 선보여 다양한 맞춤형 대출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으며, 인가전대출, 개시결정자대출, 인가자대출, 대환대출, 개인회생후대출, 파산면책후대출,담보대출,직장인대출.. 등 채무조정자들을 위한 전문 대출상품을 다양하게 운용하고 있다. 또한 무료상담센터(1899-4685) 및 카페, 홈페이지를 통해 개인회생자대출사례 및 수많은 고객들의 개인회생자대출후기를 공유하고 있기 때문에 많은 정보를 손쉽게 찾아볼 수 있다.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