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부산 전국에서 소문난 신점 잘보는 유명한 점집은?
입력: 2015.12.16 09:49 / 수정: 2015.12.16 09:49

사진= 서울특별시 무형문화재 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
사진= 서울특별시 무형문화재 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

[점집추천 금휘궁] 만신 김금휘가 전하는 무당은 이렇다. 무당의 시조에 대해서는 여러 가지 설이 있다. 지리산의 성모천왕(聖母天王)과 법우화상 사이에서 태어난 자식이라는 성모전설ㆍ중국 황제의 딸이나 왕녀였다는 왕녀전설ㆍ귀족 여성이라는 귀녀설ㆍ왕명을 받들어 무사(巫事)를 시작했다는 왕무전설 등이 그것이다.

이 가운데 어느 것이 무조전설의 원형인지 알 수 없지만, 무당이 원래 고귀한 신분이었다는 점에서는 일치하고 있다. 무당은 신령의 세계와 인간의 세계를 연결하는 중계자라는 점에서는 같지만, 입무(入巫) 과정의 차이에 따라 강신무와 세습무로 나뉜다.

강신무란 자의가 아니라 신령의 선택에 의해 무격이 된 사람들이다. 신령의 소명은 보통 병리현상으로 나타나며, 이것을 신병(神病)이라 한다. 신령의 부름이 확인되면 신령을 정식으로 받아들이는 절차인 ‘내림굿’을 한다. 이때 받은 신을 ‘몸주’라 하며, 내림굿을 해준 무격을 ‘신어머니’나 ‘신아버지’라고 한다.

내림굿을 했다고 완전한 무격이 되는 것은 아니다. 상당 기간 신어머니나 신아버지를 따라다니면서 의례의 절차나 방법 등을 학습한다. 영적 능력은 신령으로부터 받지만 재주와 기술은 선배로부터 배운다. 강신체험을 통해 입문한 무격들은 의례 과정에서도 신령과 직접 접촉한다. 신령에 빙의되고 신령과의 합일이 이루어진다는 것이다. 빙의 상태의 무격은 인간이 아니라 신령으로 취급된다. 그래서 무격의 말은 신령의 말씀으로 신의 약속이고 예언이 된다.

2016년 신년운세, 사주풀이 등을 고려한다면, 전국적으로 신점 잘보는는곳 소문난 점집인 금휘궁의 전화운세 상담을 추천한다. 만신 김금휘는 서울특별시 무형문화재 35호 밤섬도당굿 이수자이며, 금휘궁 김금휘 만신은 점 잘 보는 전국의 점집 중에서도 최고로 꼽힌다.

운세풀이, 사주, 궁합, 연애운, 재물운, 사업운등 사주상담을 잘하는 무속인으로 정평이 나있는 만신 김금휘는 서울시 은평구, 서대문구, 마포구, 양천구, 강서구, 구로구, 금천구, 영등포구, 동작구에서도 소문난 운세 잘보는 점집으로 알려져 있다.

금휘궁은 서울은 물론 지방도시에서 점 잘보는곳으로 유명하며, 부산점집 대구점집 대전점집 인천점집 울산 광주 전주 여수 목포 나주 함평 청주 충주 창원 구미 마산 김해 밀양 양산 천안 송탄 동탄 아산 화성 남양주 안양 광명 부천 부평 고양 일산점집 파주 김포 동두천등 전국 각 지역에서 입소문을 타고 찾아오는 이들도 많으며 유명세를 타고 있는 이름난 점집으로 꼽힌다.

만신 김금휘는 찾아오는 방문객들에게 자신의 운이 어떻든 항상 긍정적으로 살아가야 한다고 강조한다. 이는 긍정적으로 살아가는 사람보다 부정적으로 사는 사람들이 훨씬 힘들게 산다는 것을 비추어 이른 말이다. 또한, "부정적인 사람들은 시간이 흐르면서 여러 번 자신을 찾아와 상담을 하여 좋은 기운과 답변을 주어도 부정적이기 때문에 행복함을 느끼지 못하고 힘들게 살아가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반대로 긍정적인 생각을 많이 하는 사람들은 시간이 흐를수록 인생을 사는데 좋은 변화가 눈에 보인다"고 말해 긍정적으로 사는 것이 얼마나 행복한 삶을 살아가는데 큰 도움을 주는지에 대해 말해주고 있다.

성남, 분당, 판교, 수원, 용인, 이천, 광주, 하남에서 신점 잘보는곳으로 유명세에 있는 금휘궁은 만신 김금휘는 특히, 예지력이 높고 신기 높은 만신으로 유명해 사주는 물론 궁합과 인생상담도 잘하는 곳이다.

신기 높은 만신인 만큼 직접 보지 않고 전화운세 전화사주 전화궁합상담으로도 뚜렷한 점괘를 보여주며 신점 뿐만 아니라 사주팔자, 신년운세, 띠별 운세와 궁합, 시험운, 연애운, 재물운, 사업운, 투자운, 매매운, 이사방향, 이사날짜등에서 뛰어난 점괘를 자랑 한다. 또한, 전화 상담 시에는 굿이나 부적을 강요하지 않아 믿음이 높은 점집으로 통한다.

유명한 점집, 용한 점집으로 소문난 점집인 금휘궁 김금휘 만신의 운세상담이 필요하다면, 홈페이지 (http://www.kumhuigung.com) 또는 전화(010-8906-1245)를 통해 소름 끼치게 정확하고 힘이 되는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