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거래오픈마켓 '투어링커'의 발리 신혼여행 꿀 팁!
입력: 2015.12.14 17:55 / 수정: 2015.12.14 17:55
최고의 신혼 여행지 발리./투어링커 제공
최고의 신혼 여행지 '발리'./투어링커 제공

[더팩트ㅣ김지현 기자] 자유롭고 낭만적인 신혼 여행지로 손꼽히는 발리는 다양하고 이색적인 분위기뿐만 아니라 겨울에 떠나는 따뜻한 여행지로 특히 더 각광받고 있다.

최근 미쓰라진-권다현 부부와 소이현-인교진 부부가 선택한 여행지로 주목받으며 신혼 여행지의 정점에 올라선 발리. 연예인들이 선택한 아름다운 신혼 여행지 답게 멋진 풀빌라를 선택할 수 있는 폭도 넓은 편이다.

멋진 풀빌라가 다양한 신혼 여행지 발리./투어링커 제공
멋진 풀빌라가 다양한 신혼 여행지 발리./투어링커 제공

한편, 한국에서도 유명한 발리의 '반얀트리 풀빌라'는 넓고 안락한 객실과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전망, 넓은 개인 풀장은 결혼준비로 피곤했던 신혼부부의 마음을 녹이기에 충분하다. 아름다운 해변가 바로 앞에 위치한 '반얀트리 주마나 레스토랑'에서 식사할 수 있는 것 또한 '반얀트리 풀빌라'의 매력이다.

발리는 한낮의 뜨거움과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기기에도 좋지만 스미냑의 '쿠데타(KUDETA')와 '포테이토헤드(POTATO HEAD)'과 같은 곳의 아름다운 일몰로도 유명하다.

특히, 발리는 패키지여행보다 자유여행을 선호하는 예비신혼부부들이 증가하는 추세인데, 자유여행으로 갈 경우 검증되지 않은 가이드나 현지 상업인에게 비싼 여행료를 지불할 우려가 있다.
또한, 대중교통이 불편해 가이드나 차량이 없으면 이동이 어려운 편이다. 따라서 충분한 사전조사 등 여행준비에 있어 자유여행이 까다로운 편이라고 전문가들은 말한다.

'투어링커'는 복잡한 8단계 여행 유통구조를 2단계로 축소한 직거래 여행 플랫폼이다. 현명해진 소비자의 요구를 고려해 항공부터 숙박, 렌트, 투어 등 여행스타일과 예산에 맞는 여행자 상품을 만들 수 있는 '컨시어지 투어'를 운영하고 있다.
한편, '투어링커'는 자체개발한 실시간 메신저로 맞춤여행 상담을 실시해 소비자들이 똑똑한 여행을 계획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kjh1222@tf.co.kr

사진= 투어링커 제공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