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틱 코미디 '연애의 정석' 30일부터 대학로 굿씨어터 공연
입력: 2015.10.29 16:31 / 수정: 2015.11.30 13:59
젊은 청춘들에게 순수한 사랑의 본질과 소중한 시간 선물 주연을 맡은 김사희는 SBS 드라마 청담동 스캔들에서, 맹세창은 2002년 MBC 드라마 선물을 시작으로 영화 국제시장에서, 진현빈은 SBS 드라마 신기생뎐에서 개성연기를 펼쳤다. /굿씨어터
"젊은 청춘들에게 순수한 사랑의 본질과 소중한 시간 선물" 주연을 맡은 김사희는 SBS 드라마 '청담동 스캔들'에서, 맹세창은 2002년 MBC 드라마 '선물'을 시작으로 영화 '국제시장'에서, 진현빈은 SBS 드라마 '신기생뎐'에서 개성연기를 펼쳤다. /굿씨어터

김사희 맹세창 진현빈 주연, 연애만 못하는 당신을 위한 성공 연애공식

[더팩트|강일홍 기자] 차세대 브라운관 스타배우로 주목받고 있는 김사희 맹세창 진현빈이 연극 '연애의 정석'을 통해 관객을 만난다. 오는 10월 30일부터 대학로 굿 씨어터 무대에 올려지는 '연애의 정석'은 인기 연애컨설턴트 송창민 작가의 베스트셀러인 '연애의 정석' 동명 작품이다.

16만명의 회원 수를 자랑하는 국내 최초의 연애 컨설팅 전문 까페 '쿨 카사노바'의 대표인 송창민 작가는 솔로 탈출 비법에서 단계별 데이트 코치, 그리고 인연의 완성까지 사랑을 지켜주는 달콤한 연애학으로 유명하다.

연극 '연애의 정석'은 어이없는 스캔들에 휘말려 바닥으로 떨어진 여배우(여자주인공)과 그녀와의 우연한 만남을 인연으로 이어가고자 하는 재연배우이자 편의점 알바생(남자주인공)의 이야기이다.
배우의 꿈을 쫒는 배고픈 편의점 알바생과 나락으로 떨어진 인기여배우가 만드는 이 아이러니한 로맨스를 풀어갈 연애 공식은 과연 무엇일까?

로코(로맨틱 코메디)의 정석으로 자리매김할 이번 연극 <연애의 정석> (오리라 작, 연출)은 이렇게 수많은 연애강의와 1:1 상담등을 통해 더 넓은 공감대 형성, 검증된 연애 컨설팅을 바탕으로 한다는 점에서 기존 대학로 로코 작품들과 차별화를 둔다.

주연을 맡은 김사희는 SBS 드라마 '청담동 스캔들'에서, 맹세창은 2002년 MBC 드라마 '선물'을 시작으로 최근 영화 '국제시장'에서, 진현빈은 SBS 드라마 '신기생뎐'에서 개성연기를 펼쳤다.

'친정엄마' '진짜 진짜 좋아해' '롤리폴리' 등 뮤지컬 프로듀서이자 현재 굿 씨어터의 대표인 황규학 프로듀서는 "17년만의 창작연극인 이번 작품을 통해 젊은 청춘들에게 순수한 사랑의 본질과 소중한 시간을 선물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eel@tf.co.kr
[연예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