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차, 국산차 할부 맞춤 시대’ 믿을만한 중고차 매매사이트 ‘멘토카’ 화제
입력: 2015.09.02 09:59 / 수정: 2015.09.02 09:40

국내 최대 규모인 중고차 3만여대 매물보유와, 허위매물이 없는 곳으로 유명한 ‘수원중앙매매단지’에서 국산차 뿐만 아니라, 수입차도 할부거래가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어 화제다.

중고차를 어떻게 할부로 구입하는가 하는 궁금증은 전액할부라는 시스템으로 설명된다. 중고차 전액할부란, 신차처럼 100% 출고가와 보험료까지, 전액을 할부로 구매할 수 있는 제도를 말하는데, 이 중고차 전액할부도, 고객에게 맞는 맞춤형 할부를 진행하는 것이 요즘 중고차 할부의 추세이다.

수원중고차 매매단지 멘토카에서는 개인 맞춤 할부를 통해 고객 1:1 할부상담을 진행하고 있는데, 이 시스템은 수원 뿐만 아니라, 평택, 천안, 영통, 동탄, 용인, 화성 등에서도 찾아올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

국내 유명 중고차 할부사도 중고차 구매 고객들을 위해 중고차 할부 이율을 조정하고, 중고차 할부 추가 한도를 증액하는 등 중고차 고객들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와 관련해 수원중고차 멘토카 이관욱 본부장이 고객 개개인에 맞춘 보다 효과적인 중고차 맞춤 할부를 제공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신용도가 높은 1,2,3 등급 고객들은 면허증을 제시하는 것 만으로 중고차 전액할부가 진행되는 중고차 전액할부 간소화 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으며, 중고차 할부 이율 조정시스템이 적용된다. 때문에 더욱 낮은 이율의 중고차 전액 할부가 가능하다.

신용도가 중간단계인 4,5,6 등급의 고객들은 중고차 할부를 위한 한도가 부족한 경우 추가 한도가 증액 됨과 동시에 중고차 할부 이율 조정시스템이 적용된다.

신용도가 낮은 7,8,9 등급의 저신용 등급고객, 삭제이력고객, 은행권 무 거래 고객의 경우 통장 거래 내역과 4대보험 등 직장근무 현황, 근무지 확인 등을 통한 협의와 예외승인 시스템이 적용돼 중고차 전액할부가 가능하다.

무면허고객, 무직자, 여성, 주부, 학생 고객들은 할부 예외 승인시스템과 가족 면허 보증 시스템 등으로 중고차 할부가 가능하도록 돕고 있다. 또한 멘토카 이관욱 본부장은 신용도와 협의시스템 적용으로 중고차 할부 이용 기간을 48개월 혹은 60개월까지 연장해 부담 없이 이용 할 수 있게끔 서비스하고 있으며, 외국인 고객을 위한 중고차 전액할부 예외승인 시스템으로 외국인도 중고차 할부가 가능하도록 돕고 있다.

또한 수원 중앙매매단지에서는 전액할부가 가능한 다양한 차종을 볼 수 있는데, K5, 아반떼, 스포티지R, YF소나타, 투싼iX, SM5, 그랜져. 크루즈 등 인기있는 국산차 뿐만 아니라, BMW, 벤츠, 아우디, 폭스바겐, 푸조, 렉서스, 포르쉐, 도요타, MINI 등 수입차 를 다양하게 보유하고 있어 수원 전 지역 외에도 북수원, 영통, 동탄, 화성, 천안, 안산, 인천, 부천, 용인, 수지, 안양, 성남, 오산, 평택의 중고차 구매 고객들이 방문하고 있다.

중고차 할부 구매 뿐만 아니라 내차 팔기, 중고차 직거래, 중고차 견적, 구매 전 점검서비스, 중고차 A/S, 중고차 고가매입, 외국인, 저신용자 전액할부 등에 관한 중고차 매매에 관한 모든 문의는 허위매물 없는 수원중고차 매매사이트 멘토카 홈페이지(www.mentorcar.com) 또는 전화(010-5345-5949)를 통해 상담 가능하다.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