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차팔기 중고차팔기 중고차시세보다 높은 금액 받으려면 실시간 경매 어플을 주목하라
입력: 2015.09.01 10:02 / 수정: 2015.09.01 10:02

최근 중고차 시장의 개혁을 꿈꾸는 핫한 스타트업의 어플이 주목을 받고 있다.

중고차시장은 혼탁하다란 수식어가 붙으며 뉴스와 기사에는 늘 그러한 내용들이 가득하다. 반면 거래의 투명성과 중고차 딜러의 평가 제도를 도입하여 내차팔기 및 중고차구매에 혁신을 꿈꾸는 어플이 중고차 시장에 주목을 받으며 딜러와 소비자의 만족도를 이끌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바이카 어플은 1년 이상 서비스하며 이미 검증되고 신뢰도 높은 딜러들 만이 회원사로 가입되어있다.

검증된 딜러만이 활동 가능한 바이카 어플은 고객의 100% 후기만으로 딜러 등업이 이루어지며 한번 거래한 소비자의 후기가 다음 소비자에게도 공개 되어 신뢰도와 투명성을 키워가고 있다. 바이카 어플은 월 회비 가입비가 없어 딜러들에게도 강한 페널티 적용이 가능했으며 옥석의 딜러를 찾기 위해 많은 노력을 했다고 한다. 바이카어플에 가입한 딜러는 새내기 딜러부터 시작하여 일반 우수 최우수 딜러로 등업되며 성사대수와 평점은 어플에서 실시간 공개되며 누구나 볼 수 있다.

바이카 어플은 전국 1300명의 딜러가 가입되어 있으며 실시간 경쟁 입찰을 통해 내차를 판매 할수 있는 서비스를 운영한다. ibk기업은행의 투자유치와,kbs황금의 펜타곤 우승등 중고차 거래 어플로 가장 선진화된 실시간 경매방식을 유일하게 서비스하는 중고차 어플 이다.

최근 새롭게 리뉴얼된 바이카 어플은 중고차구매와 중고차 직거래서비스를 추가했다. 중고차 구매 또한 바이카 우수 딜러들만의 검증된 매물을 앱에서 볼 수 있으며,중고차 직거래서비스는 전국 차량을 지역별 차종별 검색이 가능하다. 직거래 차량등록은 바이카 본사의 검수 후 최종 등록 되는 프리미엄 직거래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바이카 정욱진 대표는 중고차시장의 새로운 문화를 만들기 위해 딜러와 소비자가 만족하는 최상의 플랫폼을 만드는 것이 목표이며 투명한 거래와 신뢰가 중고차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것이라고 전망했다.

중고차 등록은 부산중고차 수원중고차 원주 분당, 울산, 대구, 의왕, 청주, 평택, 안산중고차 아산, 목포중고차 의정부, 김해, 김포, 포항중고차 부천, 일산, 창원, 천안, 여주, 춘천, 하남, 광명, 세종시, 용인중고차, 대전중고차, 원주중고차, 군산중고차, 인천지역의 중고차 등록이 많으며 중고차 매매단지가 없는 지방 운전자의 이용률이 특히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sm5중고차,K5중고차,투싼ix중고차,모하비중고차,아반떼중고차,크루즈중고차,레이중고차,K3중고차,모닝중고차,그랜져HG중고차,LF쏘나타중고차,쏘렌토R중고차,스포티지R중고차,SM3중고차,폭스바겐,아우디,BMW 벤츠 중고차가 바이카 어플에서 많이 거래되는 중고 차종이며 높은 금액으로 판매되고 있다.

바이카 어플의 직거래장터 시세검색 내차팔기 등의 모든 서비스는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다. 바이카어플 플레이스토어(http://me2.do/xPgC2FLL)앱스토어(https://appsto.re/kr/6y897.i)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