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중고차매매사이트 '정원카' 확실한 매물과 사후관리로 유명세
입력: 2015.08.31 15:50 / 수정: 2015.08.31 15:50

여름철 집중폭우로 도로가 물바다가 되면서 빗물에 잠긴 침수차량이 적지 않다. 이런 침수피해를 입은 차량이 중고차 시장에 유입될 수 있어 소비자들의 각별한 주의가 요구된다.

침수차는 보험이력 조회로 쉽게 확인할 수 있지만 보험처리를 할 경우 중고차로 되팔기 어렵기 때문에 자비로 수리해 침수차임을 숨기고 중고차시장에 나오는 경우가 많다.

자동차가 침수되면 각종 세균에 오염돼 차량의 실내 및 트렁크 룸에서 악취가 발생하고 엔진 및 하체에 고장이 발생하기 쉬우며, 침수된 부위의 고장에 그치지 않고 주위에 계속적인 부식이 발생함으로써 운전자와 탑승자의 안전을 위협할 수 있다.

침수로 인한 부식이나 고장은 통상 3~4개월이 지나 나타날 수 있으므로 차량 구매 시에는 차량 상태를 꼼꼼하게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렇기 때문에 중고차를 구입할 때에는 신뢰할 수 있고 믿을 수 있는 중고차업체를 찾아 확실한 매물을 구매하는 것이 좋다. 이중 확실한 매물로 고객들의 신뢰를 얻고 있는 업체가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수원중고차매매 전문 ‘정원카’는 판매에만 급급하기보다 중고차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고 소비자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는 데 집중하고 있어 믿을 수 있는 업체로 유명해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확실한 보증수리 를 위해 직접 카센터까지 운영하고 있는 정원카 는 중고차 매물의 상태를 정확하게 진단할 수 있는 차량진단스캐너 장비 로 중고차 매물의 상태 진단 이후 수리가 필요한 부분을 찾아낸다는 점이 타업체와 차별화된 점이라고 한다.

또한 A/S 기간이 없어 중고차 구입 후 분쟁이 많이 생기는 중고차 시장에서 6개월간의 무상보증 해주어 소비자가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한다.

때문에 판매한 중고차에 책임의식을 갖는 정원카가 말 많은 중고차 시장에서 믿을 수 있는 중고차매매단지로 떠오르고 있는 것이다.

수원중고차 정원카 박시우 대표는 “카센터를 직접 운영하여 다른딜러분들 보다 아주 조금 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며,“차량 구입 금액 이외에 중고차 이기 때문에 꼭 발생되는 오일 교환 비용과 소모성부속품 교환비용 등을 카센터를 직접운영 하는 덕분에 비용부담없이 서비스 해드릴수 있는 장점이 됐다고 한다.

수원중고차매매 정원카는 그 외에도 출고이후에도 매장에 방문하는고객에 한해서 전구 교환, 타이어 공기압, 소모품까지 체크 관리해 주는 사후관리에 더욱노력을 기울인다고 한다.

수원 중고차매매 정원카(http://jw-car.com)는 인근 용인, 오산, 동탄, 화성 지역 에서 많은 고객들이 찾고 있다며, 의무고지사항은 아니지만 '카히스토리',‘자동차 등록원부’를 꼭 챙겨제공하여 중고차 구입을 알아보는 소비자들에게 믿음을 사고 있다.

문의전화 : 1599-4893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