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중고차매매 사이트 '정원카' 사후관리 모범사례
입력: 2015.08.26 17:39 / 수정: 2015.08.26 17:39

지난 한 해만 중고차 등록 대수가 337만 대를 넘어서는 등 수원중고차 시장은 갈수록 커지고 있다. 이러한 배경에는 경기 불황이 지속되면서 고가의 새 차보다 중고차를 선택하려는 이들이 늘어났기 때문인 것으로 판단되고 있다. 새로운 성능이나 디자인의 모델로 바꿔 타려는 젊은 층들의 적극적인 기호 변화에 따라 경제적인 가격의 중고차를 찾는 경향이 많아진 것도 한 몫을 하고 있다.

그로인해 많은 중고차매매사이트들이 생겨나며 터무니 없이 저렴한 금액으로 소비자를 유혹하는 허위매물이 판치고 있으며 허위매물이 아닌 실 차량을 확인하여 꼼꼼하게 살펴 중고차를 구매하더라도 ‘고장 난 차였더라’, ‘사고차량이었더라’, ‘침수된 차였다’는 등의 불만을 호소하는 이들이 많다.

이런 경우 중고차임에도 적지 않은 비용을 들여 장만했건만, 이후 수리비에 들어간 돈과 시간을 고려하면 아예 새 차를 사는 것이 더 나았을 것이라는 얘기를 토로하는 사례도 적지 않다.

이러한 문제는 모두 중고차 구입 시 정직한 중고차 사이트를 잘 만나지 못해 생기는 현상이다. 특히 국내 중고차 시장은 허위 매물을 올려 중고차사이트를 개설하고 소비자를 모객해 광고한 제품과는 전혀 다른 조건의 차량을 판매하는 경우도 많아 소비자들의 불만이 높다.

이에 수원중고차매매 전문 ‘정원카’는 판매에만 급급하기보다 중고차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고 소비자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는 데 집중하고 있어 믿을 수 있는 업체로 유명해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확실한 보증수리 를 위해 직접 카센터까지 운영하고 있는 정원카 는 중고차 매물의 상태를 정확하게 진단할 수 있는 차량진단스캐너 장비 로 중고차 매물의 상태 진단 이후 수리가 필요한 부분을 찾아낸다는 점이 타업체와 차별화된 점이라고 한다.

또한 A/S 기간이 없어 중고차 구입 후 분쟁이 많이 생기는 중고차 시장에서 6개월간의 무상보증 해주어 소비자가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한다.

때문에 판매한 중고차에 책임의식을 갖는 정원카가 말 많은 중고차 시장에서 믿을 수 있는 중고차매매단지로 떠오르고 있는 것이다.

수원중고차 정원카 박시우 대표는 “카센터를 직접 운영하여 다른딜러분들 보다 아주 조금 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며,“차량 구입 금액 이외에 중고차 이기 때문에 꼭 발생되는 오일 교환 비용과 소모성부속품 교환비용 등을 카센터를 직접운영 하는 덕분에 비용부담없이 서비스 해드릴수 있는 장점이 됐다고 한다.

수원중고차매매 정원카는 그 외에도 출고이후에도 매장에 방문하는고객에 한해서 전구 교환, 타이어 공기압, 소모품까지 체크 관리해 주는 사후관리에 더욱노력을 기울인다고 한다. 수원 중고차매매 정원카(http://jw-car.com)는 안산 천안 청주 시흥 분당 일산 용인 오산 동탄 화성 지역에서 많은 소비자들이 찾고 있으며 의무고지사항은 아니지만 '카히스토리',‘자동차 등록원부’를 제공하여 중고차 구입을 알아보는 소비자들에게 믿음을 사고 있다. 문의전화 : 1599-4893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