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 , 콘도회원권 구입해서 계절별 잘 이용하는 방법
입력: 2015.07.17 10:56 / 수정: 2015.07.17 10:56

다음주부터는 본격적인 휴가시즌이다.산으로 바다로 혹은 해외로 휴가계획을 짜느라 벌써부터 싱숭생숭해진다.시원한 계곡이 흐르고 명상에 잠길수 있는 사찰에서 템플스테이를 하는것도 좋고남녀노소가 즐기는 해양레포츠를 할수 있는 바닷가도 좋다.일년동안 여름휴가때 가보고싶었던 나라를 가기위해 차곡차곡 모아둔 해외여행 펀드를 통해 비행기에 내몸을 맡기는건 더더욱 설레는 일일 것이다.

하지만 이건 어떨까?

나의 힐링을 위해 나의 가족을 위해 나의 직원을 위해 큰맘먹고 준비하는 콘도회원권이 있다면 여름성수기뿐만 아니라 계절마다 주중과 주말에 맘편하게 떠날수 있는곳이 있다는건 일상생활에 큰 위로가 될것이다.

그럼 지금부터 사계절이 행복한 대명 ,콘도의 계절별 이용하는 방법을 말하려고 한다. 계절의 여왕 봄은 가장먼저 연상되는게 꽃이다.벗꽃하면 가장먼저 떠오르는 대명은 경주다.

천년고도의 문화가 살아숨쉬는 경주는 4월초에 보문호수 주변으로 벗꽃이만발해서 인기가 정말 좋은곳이다.이시기에 이용하려면 상반기 예약하는 시기에 바로 해야할 정도로 인기가 높다.

여름은 대명, 콘도의 대표계절이다.이유는 오션월드를 비롯한 직영체인 대부분에 아쿠아월드라는 물놀이 시설이 있고 제주,거제, 변산, 양양 그리고 삼척까지 명품 해양리조트의 대명사가 된지 오래다.

가을은 남자의 계절이라고 하였던가? 대명을 만나면 그런 고정관념에서 벗어날수 있다.여름엔 바다가 있다면 가을엔 산이 있다.델피노에는 우리나라 대표명산인 설악산이 있고 단양에는 봄에는 철쭉과 단풍을 즐길수 있는 소백산과 천년고찰이 구인사가 있다.그밖에 곧 착공에 들어갈 주왕산국립공원내에 오픈할 청송이 있다.

겨울은 뭐니뭐니해도 스키어와 보드마니아들의 천국 비발디파크 스키월드가 있다.그리고 겨울바다의 고즈넉함도 즐길줄 안다면 진정한 회원권을 잘 사용할줄 아는 대명 마니아라고 말할수 있을것이다.

대명, 콘도, 리조트에서는 이번 여름성수기를 통해 더 많은 혜택으로 고객들을 찾아가고 있다.

보증금 100%가 반환 가능한 10년제 리콜 상품이 바로 그것이다.종전보다 보증금을 반환받을수 있는 기간은 10년이나 단축이 되고 20년제 기본회원권에 비해 50%로 비교적 적었던 신규혜택이 20년제와 동일한 4년의 신규혜택으로 고객들에게선보이고 있다.

한시적으로 진행하는 프로모션이다보니 이번행사가 종료후에는 다시 예전처럼 4년이 아닌 2년의 짧은 신규혜택으로 서비스를 받아야하는 다소 아쉬운 혜택을 결정해야한다.

보증금 반환기간이 10년으로 단축되고 (연장도 가능함)객실료를 50% 할인받을수 있고 아쿠아월드를 무료로 2년이 아닌 4년의 혜택을 받을수 있다는건 이번프로모션을 통해 가입하는 고객들만이 가질수 있는 하나의 특권인 셈이다.

회원권의 종류에 따라서 본인 상황에 맞는 맞춤형 회원권은 LC(레저컨설턴트)를 통해 상담받을수 있다.리조트에 대한 지분을 등기로 받는 공유제(아파트 매매개념)와 일정기간동안 회원자격으로 사용하고 만기시 보증금을 돌려받는 회원제(아파트 전세개념)가 있다.

그밖에 화상카드에 등재된 사람만 사용하는 가족형 회원권인 기명회원권과 번호카드 소지자가 사용하는 이용범위가 정해지지 않은 무기명회원권이 있다.

평형별로는 4명 기준을 이용하는 21평형의 패밀리가 있고 5명 기준으로 이용하는 32평형 스위트가 있다.그리고 40~95평형까지 대형평형으로 이용할수 있는 노블리안과 365일 언제나 사용할수 있는 크리운(Full구좌)과 개인용 별장인 레지던스 테라스 하우스가 있다.

평형대 별로 분양(입회)금액은 패밀리는 2250~3240만원 , 스위트는 3200~4610만원 , 노블리안은 1억1640만원~3억6460만원 , 크라운은 3억5770~5억3320만원, 레지던스 테라스 하우스는 14억9050~16억2015만원 이다.분양(입회)가가 차이가 나는 이유는 회원권의 종류 및 납부방법(분납,일시납)의 차이 때문이다.

대명리조트 문근엽 차장은 “높은 고객만족을 위한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1:1 회원담당제도 관리를 통해 계약부터 예약관리까지 이뤄지고 있다”며 “회원권을 필요로 하는 개인이나 법인은 지금이 구입할 절호의 기회”라고 전했다

상세한 자료나 상담을 문의하면 레저컨설턴트의 친절하고 자세한 컨설팅과 안내문, 관련 책자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고 하니 지금 연락 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

상담문의: 02-501-0090, 010-8805-1975카카오톡 아이디 : kymoon75 (24시간 상담가능)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