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브이, 이스트몹과 모바일 키보드 사업 공동 추진
입력: 2015.06.15 16:06 / 수정: 2015.06.15 16:06

순수 국내 기반의 키워드 검색광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네오브이(대표 김수현)에서 이스트소프트사의 자회사인 모바일 앱 개발사인 ㈜이스트몹(대표 오윤식)과 전략적 제휴를 맺고 모바일 키보드 사업을 공동으로 추진한다고 최근 밝혔다.

네오브이는 현재 검색광고 플랫폼인 네오클릭(www.neoclick.co.kr)을 다양한 제휴 네트워크를 통해 제공하고 있으며, 이스트몹은 '다이나믹 키보드' 기술을 기반으로한 기계 학습 기술과 인공 지능 알고리즘을 바탕으로 사용자에게 최적화된 키보드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제휴로 네오브이는 휴대폰 키보드에 특화된 콘텐츠 및 광고 분석 솔루션을 통해 맞춤 정보를 제공하며, 이스트몹은 모바일 유저에게 더욱 편리한 부가기능을 제공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었다.

㈜네오브이의 김수현 대표는 이스트몹이 보유한 특화된 유저 기반의 기능과 네오브이가 보유한 다양한 콘텐츠와 특허 및 검색광고 플랫폼, 분석 솔루션, 빅데이터가 만나, 유저에게 가장 손쉽게 원하는 맞춤 정보 및 콘텐츠를 제공하는 키보드 앱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이스트몹의 '다이나믹 키보드'는 현재 안드로이드폰 전용으로 구글 플레이에서 무료로 내려 받을 수 있으며 사용자들에게도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고 관계자는 말했다.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