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유명한 점집 청학만신당 박명애의 해원진혼굿
입력: 2015.05.18 16:31 / 수정: 2015.05.18 16:31

정신대할머니와 함께하는 시민모임이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를 위한 해원진혼굿 행사를 열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해원진혼굿은 원한을 풀어주고 혼을 달래준다는 의미가 합해진 굿으로, 산 자와 죽은 자의 평화로운 이별을 위해 시행하는 굿이다.


해원진혼굿은 고인들의 넋을 기리며 마지막까지 고향 땅을 밞아보지 못한 채 세상을 떠난 위안부들을 추모하기 위해 열린 해원진혼굿은 산 자와 죽은 자의 평화로운 이별을 위한 굿이다.


일본군 위안부를 위한 해원진혼굿은 황해도굿보존전수회가 정부에 등록된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 중 고인이 된 이들을 비롯해 국내에서 세상을 등진 여러 피해자들을 위해 해원진혼굿을 개최한다.


이에 억울하게 명을 달리 했거나, 아직 이승의 한을 풀지 못하고 짧게 생을 마감한 많은 이들을 위해 시행하는 해원진혼굿이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박명애 만신은 학업문제나 진학, 직장, 작명, 택일, 부적, 궁합, 작명부터 이사운 애정운, 직업운, 합격운, 조상천도, 산소탈 등 다양한 분야에서 정확하고 안전한 묘책들을 알려주는 용한 무당으로 알려져 있다.


청학만신당은 인천뿐만 아니라 주변도시 시흥 파주 강화 부평 부천 영종도 김포 의정부 고양시 일산 등지에서도 신점 잘 보는 곳, 인천 유명한 점집으로 알려져 있으며, 속 시원한 해답을 전달하여 특히 인기다.


인천 유명한점집 박명애 만신은 한 번 신이 들리면 용하다는 말로는 다 표현하기 어려울 정도로 딱 맞아 떨어지는 신비로운 묘책들을 알려주어 용한 무당으로 알려져 있다.


청학만신당은 인천시 남동구에 있으며, 신의 오감으로 승진 사업 애정문제 재수 귀인 운맞기 문서운 궁합 기별 병점 조상천도 산소탈 삼재풀이 액막이 관재수 등의 신점을 알려주고 있다.


미래를 점치고 싶은 이들이라면 청학만신당 사이트(http://www.mudang7.com)를 확인하거나 전화 010-6295-4241로 상담 예약을 잡을 수 있다.


인기기사
오늘의 TF컷
SPONSORED
  • 사이다
    • 이전
    • 다음
실시간 TOP10
정치&사회
경제
연예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