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완구 패러디! 광고 효과는 만점?
입력: 2015.04.17 18:42 / 수정: 2015.04.17 18:42
이완구 패러디, 상품 홍보에 딱! 이완구 패러디가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동아오츠카 페이스북 캡처
이완구 패러디, 상품 홍보에 '딱!' 이완구 패러디가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동아오츠카 페이스북 캡처

이완구 패러디, '비타500'이어 '오로나민C'까지 동참?

이완구 패러디가 누리꾼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동아오츠카는 페이스북에 자사 건강 드링크 '오로나민C' 박스 사진을 올리며 "솔직히 박스크기가 이 정도는 돼야 뭘 넣어도 넣지 않겠습니까? 애써 구겨넣지 않아도 괜찮아요. 넉넉합니다. 오(로나민C)억"이라는 글과 함께 글을 올렸다.

이 글은 현재 동아오츠카 페이스북에서는 볼 수 없는 상태이나 캡처된 사진이 온라인 커뮤니티 등지에 퍼지면서 여전히 눈길을 받고 있다.

앞서 15일 경향일보에서 이완구 국무총리가 비타 500 상자를 받았다는 보도가 나오면서 총리를 광고모델로 세운 비타500 광고가 온라인 커뮤니티를 뜨겁게 달궜다. 그와 함께 여러 제품들이 이완구 총리로 패러디한 콘텐츠를 게시하고 있다.

[더팩트 | 이정진 기자 sseoul@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