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주 순경, 얼굴도 마음씨도 '예뻐'! '인기 폭발'
입력: 2015.04.05 15:11 / 수정: 2015.04.05 15:11
김현주 순경, 책임감 강한 경찰! 창원서부경찰서 김현주 순경의 책임감 있는 행동이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 경찰청 페이스북
김현주 순경, 책임감 강한 경찰! 창원서부경찰서 김현주 순경의 책임감 있는 행동이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 경찰청 페이스북

김현주 순경, 예쁜 얼굴에 마음씨도 고와

창원서부경찰서 김현주 순경의 책임감 있는 행동이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지난달 12일 새벽 "누군가 뒤를 쫓아 오는 것 같아 무섭다"던 친구가 연락이 안 된다며 한 여학생이 112신고를 했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김현주 순경은 여학생 친구집 주변을 수색했다. 하지만 여학생도 수상한 사람도 찾을 수 없어 김현주 순경은 신고자에게 상황을 설명했다.

신고자는 김현주 순경에게 "친구가 숨어 있다 집으로 들어갔다는 연락을 받았다"고 말했다. 신고자의 설명에도 신경이 쓰인 김현주 순경은 재차 확인에 들어갔고 친구는 전화번호를 받아 집에 무사히 도착했는지 확인 문자를 보냈다.

신고자의 친구는 곧바로 "무사히 잘 들어왔다"면서 "덕분에 믿고 편히 잘 수 있겠다. 고맙다"는 문자를 보내왔다.

김현주 순경이 묵묵히 최선을 다한 문자 내용은 13일 경찰청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 공개됐다. 김현주 순경의 착한 마음씨와 예쁜 얼굴에 누리꾼들은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더팩트 | 서민지 인턴기자 sseoul@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