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티비 BJ머독의 엽기방송 "변기야 제발 뚫어져!"
입력: 2015.03.11 11:43 / 수정: 2015.03.11 11:43
아프리카티비 BJ머독, 변기 뚫는 영상 공개 지난달 25일 유튜브에는 아프리카티비 BJ머독이 변기를 뚫는 영상이 공개됐다./ 유튜브 영상 캡처
아프리카티비 BJ머독, 변기 뚫는 영상 공개 지난달 25일 유튜브에는 아프리카티비 BJ머독이 변기를 뚫는 영상이 공개됐다./ 유튜브 영상 캡처

아프리카티비 BJ머독 변기 뚫는 영상 유튜브에 공개돼

아프리카티비 BJ머독(22·본명 박진수)이 막힌 변기를 뚫는 영상이 유튜브에 올라왔다.

지난달 25일 온라인 동영상 공유 사이트 유튜브에는 '아프리카티비 BJ최초 변기 뚫는 영상'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인물은 아프리카티비에서 활동하는 방송인 BJ머독이다.

아프리카티비 BJ머독은 "뚫어져"라 말하며 변기를 뚫는데 열중했다. 이리저리 몸을 흔들며변기를 뚫던 아프리카티비 BJ머독은 변기가 뚫리지 않자 "제발 뚫어져. 원활하게 변을 볼 수 있게 해 줘"라며 "XX 뚫어져"를 연거푸 외쳤다.

아프리카티비 BJ머독이 온힘을 변기 뚫는 데 쏟은 결과 변기 물은 내려갔고, 그때서야 그는 "변기가 뚫린 것 같아"라며 안도의 한숨을 쉬었다.

아프리카티비 BJ머독의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아프리카티비 BJ머독, 애쓴다 애써", "아프리카티비 BJ머독, 소리지르는 것 보고 웃겨 죽는 줄 알았네", "아프리카티비 BJ머독보다 한참 웃었다", "아프리카티비 BJ머독 별걸 다 방송하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아프리카티비 BJ머독은 닉네임 모아드로 활동하다 성인 영화를 방송으로 내보내 아프리카 계정이 영구 정지 당한 바 있다.

[더팩트 | 이정진 기자 sseoul@tf.co.kr]

▶ 더팩트 [페이스북 친구맺기] [유튜브 구독하기]
인기기사
SPONSORED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