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맞이 명소, 금강산도 식후경! '지역별 맛집 알아보고 가자'
입력: 2015.03.05 11:01 / 수정: 2015.03.05 11:01

달맞이 명소, 맛집 눈길. 달맞이 명소가 5일 정월대보름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달맞이 명소 주변에 있는 맛집들도 눈길을 끌고 있다. / 더팩트 DB
달맞이 명소, 맛집 눈길. 달맞이 명소가 5일 정월대보름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달맞이 명소 주변에 있는 맛집들도 눈길을 끌고 있다. / 더팩트 DB

달맞이 명소, 잘 알아보면 '다양한 메뉴 즐긴다'

달맞이 명소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달맞이 명소 주변에 있는 지역별 맛집이 눈길을 끌고 있다.

5일은 정월대보름이다. 정월대보름은 맞아 달맞이 명소를 알아 보는 이들이 많다.

서울에 자리한 달맞이 명소는 아차산과, 달맞이봉공원, 석촌호수변 등이 있다.

달맞이 명소인 아차산에는 무한리필 뷔페 '샤브마루'와 꼼장어와 쭈꾸미를 동시에 맛볼 수 있는 '타박이 숯불꼼장어', 할아버지 손두부집 등이 있다.

금호동에 있는 달맞이봉공원의 맛집은 참숯구이 전문점인 '마늘돼지'와 도시락을 구매할 수 있는 '불타는우돈' 등이 있다.

잠실에 자리한 달맞이 명소 석촌호수변에는 두툼한 연어 뱃살을 맛볼 수 있는 '이자카야 인'과 곱창으로 유명한 '곱창고' 분위기 있는 레스토랑 '비단향꽃무' 등이 잇다.

달맞이 명소 맛집에 대해 들은 누리꾼들은 "달맞이 명소, 맛있겠다" "달맞이 명소, 달은 안 보고 밥만 먹는 게 아닌지" "달맞이 명소, 분위기 있겠다" "달맞이 명소, 배고파"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더팩트 | 김문정 인턴기자 sseoul@tf.co.kr]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