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미애, '미생' 봤어요…비정규직 대책 모색해 봅시다!
입력: 2015.02.13 23:23 / 수정: 2015.02.13 23:23

추미애, 토론회 개최 사실 눈길. 추미애가 5일 개최했던 토론회가 눈길을 끌고 있다. 추미애는 장그래 구하기, 해법은 무엇인가?라는 제목으로 비정규직 대책 진단 토론회를 열었다. / 추미애 트위터 캡처
추미애, 토론회 개최 사실 눈길. 추미애가 5일 개최했던 토론회가 눈길을 끌고 있다. 추미애는 '장그래 구하기, 해법은 무엇인가?'라는 제목으로 비정규직 대책 진단 토론회를 열었다. / 추미애 트위터 캡처

추미애, 비정규직 대책 진단 토론회 개최해…제목 '센스 있네'

추미애 의원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추미애 의원에 트위터도 눈길을 끌고 있다.

새정치민주연합 추미애 의원은 자신의 트위터에서 5일 열린 정부 비정규직 대책 진단 토론회 개최 사실을 홍보했다.

추미애 의원이 주최한 토론회의 제목은 '장그래 구하기, 해법은 무엇인가?'.

최근 방영된 tvN '미생'의 주인공 이름을 반영한 이름이 눈길을 끌었다.

추미애 의원은 "드라마 '미생'으로 비정규직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정부에서 추진 중인 비정규직 대책에 대해 진단하고 보다 실질적인 대안을 모색하고자 토론회를 개최합니다"라며 토론회를 열게 된 배경을 설명했다.

추미애 의원 트위터를 확인한 누리꾼들은 "추미애, 이런 토론회 바람직해" "추미애, 드라마 '미생' 보셨나봐요" "추미애, 대한민국 사회 위해 수고해주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추미애 의원은 13일 새정지민주연합 최고위원으로 인명돼 관심을 받았다. 추미애 의원이 과거 '추다르크'라는 별명을 얻었던 사연도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더팩트 | 김문정 인턴기자 sseoul@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