을미년 구정을 앞두고 다양한 곳에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하여 마케팅 총력전을 펼치고 있다.
소셜커머스 업체 쿠팡이 설을 맞아 폭탄 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쿠팡은 평일 하루 2번, 오전 11시와 오후 5시에 폭탄 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이벤트는 설 선물과 관련한 상품을 한정수량으로 초특가에 판매하는 행사로 모바일을 통해서만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SK텔레콤이 설 연휴를 맞아 로밍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SK는 오는 3월 7일까지 ‘설레는 T로밍 복주머니’ 행사를 연다고 한다. 행사 기간 동안 ‘T로빙 데이터무제한 원패스’, ‘T로밍 올인원 요금제’ 이용자에게 롱텀에볼루션(LTE) 데이터로밍 3GB를 제공한다고 한다.
공식 인터넷가입센터 의리통신은 설맞이 유류비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인터넷가입현금많이주는곳, 인터넷설치현금, 인터넷가입현금사은품 등으로 사람들에게 많이 알려진 의리통신은 설을 맞이해 고객의 행복한 명절을 위해 귀성길 유류비를 지원해 주는 등 인터넷가입사은품(현금사은금, 백화점상품권)을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혀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cafe.naver.com/anbbang) 또는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