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의기羊羊 2015' 이벤트, 새해소망 응원 선물 제공!
입력: 2015.01.05 16:32 / 수정: 2015.01.05 16:32

위메프에서 신년 맞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위메프는 2015년 상반기 고객들에게 필요할만한 푸짐한 선물들을 모두 5가지 분야로 공개했다. / 위메프 홈페이지 캡처
위메프에서 신년 맞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위메프는 2015년 상반기 고객들에게 필요할만한 푸짐한 선물들을 모두 5가지 분야로 공개했다. / 위메프 홈페이지 캡처

위메프, 고객에게 꼭 필요한 푸짐한 선물 준비…당첨자 100명까지 제공!

[더팩트 | 김문정 인턴기자] 위메프에서 2015년 새해를 맞아 '의기羊羊 2015! 새해소망 응원 선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위메프 '의기羊羊 2015! 새해소망 응원 선물!' 이벤트에서는 응모한 고객 가운데 100명을 추첨해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고 있다.

위메프는 고객들을 위한 선물을 모두 다섯 가지 분야로 소개했다.

위메프에서 소개한 분야는 '건강해 질거양~' '사랑 할꺼양~' '취업, 이직 할거양~' '돈 많이 벌거양~' '예뻐질거양~'이다.

위메프가 '건강해 질거양~'에서 소개한 선물은 '키토팻 아웃마스터 4주분' '휘슬러 미니벨로 자전거' '꿀바디 롤러'로 건강 식품이나 운동 기구였다.

'사랑 할꺼양~'에서는 '불가리 뿌르 옴므 스와 EDT' 'CK BE EDT' '랑방 메리 미 EDT' '불가리 옴니아 아메시스트'로 향수였다.

위메프는 2015 상반기 취업이나 이직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취업, 이직 할꺼양~' 분야에는 '스케쥴러' '미생 9권 세트' '전화 영어 주 3회 이용권'을 준비했다. '돈 많이 벌꺼양~'에는 '비비안 웨스트우드 지갑'과 '강아지 저금통' '가계부'를 '예뻐질꺼양~'에는 '폴로 스킨케어' '맥 립스틱' '바오밥트리트먼트'를 포함시켜 푸짐한 선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위메프의 이번 이벤트는 5일 오전 10시부터 19일 오전 9시 59분까지 진행된다.

PC를 이용해 위메프에 접속한 고객은 소원양 찬스딜에 응모한 후 기획전 댓글창에 2015년 새패 나만의 소원을 적으면 된다. 모바일 이용자는 위메프 어플 접속 후 동일한 방식으로 진행하면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위메프 이벤트의 당첨율을 높이고 싶다면 PC에서는 기획전 이벤트를, 어플에서는 찬스딜을 공유하면 된다.

sseoul@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