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끼리 왜 이래' 김현주 눈물의 시청률 속 심플하고 세련된 패션 반지 눈길
입력: 2014.12.30 18:03 / 수정: 2014.12.30 18:03

지난 28일 방송된 KBS 주말드라마 '가족끼리 왜 이래' 39회에서 김현주(차강심 역)가 아버지 유동근(차순봉 역)이 암에 걸렸다는 사실에 오열하는 장면으로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김현주는 아버지에 대한 깊은 사랑으로 슬픔과 아픔, 두려움 등의 감정을 쏟아내며 마음을 아리게 만들며 이날 드라마 '가족끼리 왜 이래' 39회는 차강심의 따뜻하고 착한 마음이 느껴져 42.1%라는 놀라운 시청률을 기록했다.

김현주는 평소 고급스러우면서도 사랑스러운 느낌을 가진 연기자로서 극중 차강심 역과 잘 어울린다는 평을 받고 있으며 김현주가 눈물을 흘리던 손에서 반짝이던 반지가 눈에 띈다.

세련되며 지적인 블루 칼라 코트에 매칭한 얇은 반지는 이태리 피렌체 주얼리 파사빈티 것으로 보석이 촘촘히 박혀 섬세한 세공으로 작지만 존재감이 느껴지는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이태리의 오랜 역사에서 보여지는 섬세한 세공기술과 디자인으로 작은 부분도 놓치지 않는 파인 주얼리의 느낌을 가진 커스튬 주얼리이다.

한편 2015년 청양의 해를 맞아 티아도라는 이태리의 터치의 핸드메이드로 제작된 이야기가 돋보이는 회화적 참을 선보이고 있으며 2015 청양의 해를 기념하는 양자리 참과 블루 무라노 글라스시리즈를 선보인다.

티아도라는 키즈라인과 여성라인이 있어 엄마와 아이의 커플룩으로 연출할 수 있어 아이와 함께 새해를 특별하게 맞이 할 수 있어 더욱 의미 깊다.

파사빈티는 메인스톤과 서브스톤이 섬세하게 세공된 럭셔리라인 및 커플팔찌를 선보인다.

티아도라와 파사빈티의 제품들은 백화점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사진 : 파사빈티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