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행운버거가 한정판매와 함께 무료 쿠폰 이벤트까지 진행하면서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 맥도날드 홈페이지 캡 |
맥도날드 행운버거,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서 메세지 공유하면 매일 '1000명'에게 무료 쿠폰 제공!
[더팩트 | 김문정 인턴기자] 맥도날드 행운버거에 대한 관심이 늘고 있다.
맥도날드 행운버거는 2015년을 맞아 맥도날드가 한정판매하고 있는 제품이다.
맥도날드는 행운버거를 "쫀득한 쇠고기 패티와 갈릭 소스의 행운버거"라고 소개해 소비자들의 입맛을 돋궜다.
맥도날드가 행운버거를 소개한 사진에서는 세트로 함께 구성된 감자튀김이 꼬불꼬불하게 말려 있어 눈길을 끈다. 맥도날드는 이 제품을 "통감자로 만든 컬리 후라이"라고 설명헀다.
맥도날드가 "2015년에도 행운버거와 함께 금빛 행운 맞이하세요"라는 인사와 함께 준비한 맥도날드 행운버거는 1월 말까지 한정 판매된다.
맥도날드는 행운버거 한정판매와 함께 무료 쿠폰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카카오톡'에서 맥도날드를 플러스 친구로 등록한 뒤 대화창에 금빛행운을 입력한다. 이후 지인에게 어울리는 카드를 선택하고 전하고 싶으 새해 행운 메세지를 입력해 지인과 공유한다. 맥도날드 대화창에 돌아와 공유완료를 입력하면 즉석에더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당첨이 되면 행운버거단품 무료 쿠폰이 지급되며 매일 1000명까지 가능하다. 맥도날드 행운버거 무료 쿠폰 이벤트는 31일까지다.
sseoul@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