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 가슴크림 에이투비, '수술 없이 2주 만에 B컵으로!'
입력: 2014.12.29 22:05 / 수정: 2014.12.29 22:03
2주 만에 A컵 가슴을 B컵으로 만들어 주는 가슴크림 에이투비가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에이투비 제공
2주 만에 A컵 가슴을 B컵으로 만들어 주는 가슴크림 '에이투비'가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에이투비 제공

[더팩트ㅣ조재형 기자] 외적인 미가 강조되는 현대를 사는 여성이라면 한번 쯤 가슴 수술을 생각해본다.

29세 직장인 J()는 "너의 가슴은 매력적이지 않다"라는 남자 친구의 발언에 충격을 받고 가슴 성형 상담을 받았다. 그러나 비싼 금액과 매우 아프다는 지인의 이야기를 듣고 수술을 해야 할 지 망설이고 있었다.

그러던 중 몸매가 전과 달리 매력적으로 변한 K()를 만났고 수술 없이도 가슴이 커질 수 있는 방법이라며 에이투비를 소개해주었다. 다양한 제품 중 에이투비는 보르피린 함량이 가장 높고, 침투력을 높일 수 있는 패치를 함께 구매할 수 있다고 한다.

J, K씨 뿐만 아니라 많은 여성들의 가슴에 대한 고민이 늘어나고 있다

크기 외에도 노화, 모유수유 등에 의해 발생하는 가슴 처짐 현상도 2010년 출시된 에이투비 시즌1에서 사이즈 확대 뿐만 아니라 탄력을 잡을 수 있었다. 대한민국에 가슴크림 시장의 첫 문을 연 에이투비는 5년 동안 축적된 노하우를 통해 고급 원료인 보르피린을 19%나 넣은 시즌2를 제조했다. 회사 측은 시즌1의 임상 내용보다 더 큰 만족감을 고객들이 느꼈다고 설명했다.

보르피린 1%는 지방세포를 640% 증식시키는데 도움이 되는데 에이투비의 제품은 타사 제품보다 최소 7% 이상 보르피린 함량이 높아 4,480%의 차이를 나타내고 있다. 에이투비처럼 보르피린이 19%나 들어있는 제품은 국내에서 찾아볼 수 없어 많은 사람들이 구매를 하고 있다.

가슴수술을 하기가 부담스럽다면 보르피린 함량이 가장 높은 에이투비의 보르피린19 크림과 보르피린을 진피층까지 침투시켜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는 보르피린19 패치를 함께 최소 2주 동안 꾸준하게 관리 하기를 권장한다.


divetostreet@sportsseoultv.com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