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데이트룩, 크리스마스 레시피, 텔레토비 햇님 아기 근황 등의 검색어가 24일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 유튜브 영상 캡처(위), 더팩트 DB |
[더팩트 | 강희정, 김문정 인턴기자] 크리스마스 데이트룩, 크리스마스 레시피, 텔레토비 햇님 아기 근황 등의 검색어가 24일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고 잇다. 크리스마스 데이트룩, 크리스마스 레시피, 텔레토비 햇님 아기 근황이 관심을 받은 이유는 무엇일까.
▶크리스마스 데이트룩, 흰색과 빨간색으로 특별한 크리스마스 만들기!
크리스마스를 맞아 데이트를 즐기기로 한 연인들의 관심이 크리스마스 데이트룩으로 쏠리고 있다. 크리스마스에 특별한 데이트룩으로 기억에 남는 시간을 보내고 싶기 때문이다. 크리스마스 데이트룩에서 중요한 점으로는 단연 옷의 색이 꼽히고 있다. 크리스마스 산타를 상징하는 빨간 데이트룩을 입는다면 어딜 가든 시선을 받는 패션일 될 수 있다. 특히, 여성들은 빨간색 하나만으로 포근한 느낌부터 섹시한 느낌까지 줄 수 있기 때문에 단번에 시선을 끌 수 있는 크리스마스 데이트룩에 적합한 색으로 추천되고 있다.
크리스마스 데이트룩으로 빨간색이 부담스럽다면 흰 눈을 담은 흰 색도 괜찮다. 흰 색은 눈에 띄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한 무채색이기 때문에 원색이 부담스럽다면 흰 색에 패턴이나 소재가 다른 아이템을 매치해 다양한 분위기의 크리스마스 데이트룩을 연출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 레시피, 간단한 요리로 크리스마스 파티 즐기자!
크리스마스를 맞아 집에서 간단한 파티를 즐기고 싶은 주부들이 크리스마스 레시피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크리스마스 파티에서 활용할 수 있는 레시피로는 오븐 없이 만들 수 있는 '미니 피자', 상큼한 향이 매력적인 '귤 상그리아'가 있다.
크리스마스 레시피에서 아이들도 좋아할만한 메뉴인 '미니피자'는 바게트에 각종 토핑을 올려 먹는 형태다. 바게트를 올리유를 약간 두른 팬에 앞뒤로 굽고 취향에 따라 좋아하는 토핑을 준비한다. 구워진 바게트 한 쪽에 토마토소스를 바르고 치즈를 올려 녹인 뒤 원하는 토핑을 올리고 다시 치즈를 올려 녹이면 '미니 피자'가 완성된다.
크리스마스 파티를 완벽하게 해줄 음료인 '귤 상그리아'는 매우 간단한 방법으로 만들 수 있다. 귤을 뜨거운 물 2컵과 찬물 1컵, 소금 1큰술을 섞은 물에 10분간 담근 후 흐르는 물에 씻어 마른 행주로 닦아 물기를 완전히 제거한다. 귤을 열십 자로 썬 후 다시 0.5cm 두께로 썰어 밀폐 용기에 레드 와인과 함께 담고 뚜껑을 덮어 3시간 이상 실온에서 숙성시킨다. 이후 냉장실에 넣어 차게 마시면 된다.
간단한 요리를 만들 수 있는 크리스마스 레시피를 알아두면 가족 혹은 친구와 더욱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 '텔레토비' 햇님 아기 현재 근황…어느새 19세 여대생
영국 BBC의 인기 아동 프로그램 '텔레토비' 햇님이었던 아기의 근황이 공개됐다.
23일(현지 시각) 데일리메일은 캔터베리 크리스트처치 대학에서 댄스교육을 공부하고 있는 제스 스미스가 어린시절 '텔레토비'의 햇님이었음을 페이스북에 밝혔다고 보도했다.
제스 스미스의 엄마는 당시 단 한 번의 텔레토비 촬영으로 250파운드(약 43만 원)와 장난감으로 가득 찬 박스를 받았다고 알려졌다.
'텔레토비'는 종영한 지 13년지 지났으나 현재까지도 많은 이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sseoul@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