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홈플러스에서 14일 점포별 휴무를 시행한다. 휴무 점포는 마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마트, 홈플러스 홈페이지 갈무리 |
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드 등 '오늘 대형마트 쉰다'
[더팩트ㅣ이성락 인턴기자]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대형마트들이 오늘(14일) 점포별 휴무에 들어갔다.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대형마트들이 14일 일요일을 휴무일로 정하고 점포별로 휴무를 시행했다. 주말을 맞아 장보기에 나설 소비자들은 미리 점포별 휴무일을 확인한 후 출발해야 불편을 줄일 수 이다.
이마트 휴무 점포는 가든5점, 가양점, 구로점, 마포공덕점, 명일점, 목동점, 묵동점, 미아점, 상봉점, 성수점, 수색점, 수서점, 신도림점, 신월점, 양재점, 여의도점, 역삼점, 영등포점, 왕십리점, 용산점, 월계점, 은평점, 이문점, 이수점, 자양점, 장안점, 창동점, 천호점, 청계천점, 하월곡점이다.
경기인천 지역에서는 경기광주점, 광명소하점, 광명점, 구성점T, 동백점, 동탄점, 보라점, 부천점, 분당점, 산본점, 서수원점, 수원점, 수원점T, 수시점, 시화점, 용인점, 의정부점, 이천점, 죽전점, 중동점, 평택점, 화성봉당점, 흥덕점, 검단점, 계양점, 동인천점, 부평점, 송림점T 등이 휴무에 들어간다.
홈플러스는 서울 강서, 영등포, 금천, 합정, 월곡, 동대문, 신내, 잠실, 가양, 시흥, 면목, 월드컵, 방학, 신도림, 중계, 서울상봉, 목동, 인천연수, 인천청라, 작전, 가좌, 계산, 인하, 인천숭의, 인천논현, 구월, 간석점이 휴무다.
이마트와 홈플러스 외에도 롯데마트에서 휴무를 시행한다. 대형마트들이 잇따라 휴무를 시행함에 따라 소비자들은 이용 마트 홈페이지에서 지점별 휴무일을 확인한 후에 외출을 준비하는 것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