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한류 트렌드를 선도할 대한민국 뷰티박람회 K-패션관 첫 론칭!
입력: 2014.10.21 17:59 / 수정: 2014.10.21 18:47

제 6회 대한민국 뷰티박람회(2014.10.30~11.2, KINTEX)에서「K-BEAUTY EXPO 패션관」이 론칭을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이번「K-BEAUTY EXPO 패션관」은 패션과 팝아트가 어우러진 컨셉으로 진행되며 뷰티박람회 참관객이라면 누구나 즐길 수 있다.

특히 참여하는 신진 디자이너들은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브랜드를 대거 출품하여, 한류 패션의 미래를 보여줄 예정이다.

강영서, 김기량, 김한울, 박정상/최정민, 박지섭, 성지은, 신지혜, 윤정항, 이지아 등 16명의 디자이너가 참여하며 악세사리 디자이너로는 맹지혜, 송애리, 임수정이 참가를 확정했다.

시민들은 그동안 만나지 못했던 한류 대표 신진 디자이너의 의상을 현장에서 직접 만나보고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팝아티스트로는 안종우, 염동균/이승근, 최정현이 참여하여 현장에서 참여하는 시민들을 대상으로 캐리커쳐 이벤트 및 라이브페인팅 이벤트를 개최한다.

뿐만 아니라 아티스트들이 직접 제작한 키홀더를 구매할 수 있으며 팝아트 전시를 관람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되어 관람 즐거움을 배가시킬 예정이다.

한편 패션 매거진 "쎄시"에 패션 서포터즈가 출동해 다양한 각도에서 행사를 알릴 예정이며 이들의 활동은 추후 쎄씨 매거진에 게재될 예정이다.

이번「K-BEAUTY EXPO 패션관」운영대행사인 노크커뮤니케이션 기영록 대표는 "그동안 서울시에만 집중되어있던 패션행사를 경기도에서 개최함으로써 패션디자이너들에게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하고 나아가 다른 지자체와에 경쟁을 통해 더욱 향상되는 패션시장을 기대할 수 있을 것이다"라는 자신감을 보였으며, "[서울패션위크]를 통해 얻은 노하우와 경기도 및 킨텍스에 지원을 통해 국내 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패션전문관을 만들 것이며, 디자이너들에게 마케팅과 실질적인 수주를 위한 글로벌 바잉에 장이 될 것이다"라는 포부를 밝혔다.

- 공식 홈페이지 : www.k-beautyexpo.co.kr

- 참가 관련문의 : 031-995-8047 / 8045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