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경남지역 최대 규모의 퍼스널 트레이닝 센터…(주)피크퍼스널짐
입력: 2014.10.20 17:13 / 수정: 2014.10.20 17:13

수명이 길어짐에 따라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 트레이닝 센터를 찾는 사람들의 발길이 급증하고 있다. 이러한 시기에 첨단 시설과 스마트 시스템을 도입하고 트레이닝의 대중화를 선도하는 (주)피크퍼스널짐(대표 김영인)이 집중조명을 받고 있다.

이곳은 부산·경남지역 최대 규모의 퍼스널 트레이닝 센터로 운동선수 트레이닝과 재활 트레이닝을 전문으로 하며 직장인·주부·학생·노인 회원 회원들에게도 한 차원 높은 트레이닝을 제공한다.

이 센터에서는 전문 트레이너들이 회원의 목표 달성을 위해 회원의 체질과 건강 상태, 신체의 강·약점 파악하고 증상별로 효과적인 운동법과 운동량을 처방하는 1:1맞춤 운동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또한 지속적으로 운동 자세를 잡아주고 운동 계획을 수립하며 일정 관리를 해줌으로써 70% 이상의 재방문율을 보인다.

(주)피크퍼스널짐은 신라대에 이어 동주대 스포츠 재활과와 산학협력 협약을 맺고 인재 양성에도 힘쓰고 있다.

김영인 대표는 현재 동주대학교 스포츠 재활학과 겸임교수, 신라대학교 CEO 초청 명예강사, 한국운동아카데미(Athletics of Korea Academy)를 통한 트레이너 양성사업과 함께 헬스기구 무역 대행업을 병행하고 있다. 더불어 (주)컨맥스 맹교운 대표와 함께 LG 야구단 선수들과 배우 복서 이시영(인천시청)의 트레이닝을 돕고 있다.

그는 신라대 체육교육대학원 석사 학위 보유자로 중등학교 체육교원 2급과 퍼스널트레이닝 1급 자격을 취득했다. 또한 보디빌딩·스쿼시·수영 생활체육 지도자, 유아체육 지도자 1급, Lesmills Body Pump(Australia) 등을 보유하고 있다.

(주)피크퍼스널짐 실무를 맡고 있는 박창호 실장은 Lesmills Body pump, Body combat, Body balance, RPM, 국내 최초로 Body attack과 Body combat AIM 2 교육을 이수 하는 등, 그룹 피트니스 종목의 발전에도 기여하고 있으며 김영인 대표와 함께 한국 운동 아카데미(Athletics of Korea Academy) 이끌어 가고 있다.

현재 김해 장유 율하지구 본점을 비롯해 부산 서면점과 화명동 직영점을 운영 중이며 내년에는 서울 강남에 직영점을 오픈할 예정이다.

김 대표는 "산학협력 학교들과 함께 독거노인들을 대상으로 재활운동을 통해 봉사를 실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문의: 055-328-3123 (장유 율하점) / 051-819-3123 (부산 서면점)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