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아블로(Diablo)', '크래쉬(Crash)', '메써드(Method)', '과매기(Gwamegi)', '매닉시브(Manixive)' 등 국내 정상의 록-메탈 밴드 5개팀 조인트 무대
지난 여름 록 페스티벌 현장에서 뜨겁게 청춘을 불사를 기회를 놓친 젊음이 있다면 아직 실망하기에는 이르다.
묵직하면서도 강렬한 헤비메탈 사운드로 무장한 대한민국 대표 밴드들이 준비한 마지막 축제가 늦가을 공연의 메카 홍대를 뜨겁게 달굴 채비를 마쳤기 때문이다.
대한민국 대표 헤비메탈 밴드가 대거 참가하는 록 페스티벌 프로젝트 '로드페스트 2014'가 오는 11월 1일 저녁 6시 홍대 인근 브이홀에서 개최된다.
지난해 봄 첫 공연을 무대에 올린 '로드페스트 시리즈'는 '최고의 록-메탈 밴드들이 선사하는 최고의 무대'라는 확실한 지향점을 가지고 그 동안 치러온 네 차례 공연을 통해 그와 같은 지향점에 부합하는 멋진 공연을 펼쳐냄으로써 팬들의 뇌리에 강인한 인상을 남겨왔다.
좀처럼 한 무대에 오르기 힘든 정상급 밴드들이 로드페스트라는 프로젝트 이름 아래 모여 조인트 콘서트를 펼친 것도 보기 드문 일이었지만 무엇보다 밴드별로 40-50분에 달하는 시간 동안 8-9곡에 달하는 대표곡을 관객들에게 들여줌으로써 현장에 모인 관객들은 대규모 록 페스티벌에서나 경험할 수 있는 짜릿한 경험을 만끽했다.
다섯 번째를 맞는 이번 공연에서도 로드페스트는 호스트 밴드인 '디아블로(Diablo)'를 비롯해 '크래쉬(Crash)', '메써드(Method)', '과매기(Gwamegi)', '매닉시브(Manixive)' 등 그야말로 쟁쟁한 연주실력과 화려한 무대매너를 자랑하는 국내 정상의 록-메탈 밴드 5개팀이 차례로 무대에 올라 공연장을 광란의 현장으로 만들 것으로 기대된다.
로드페스트의 주최사 애드티브컨텐츠베이 측은 "시기적으로 볼 때 이번 로드페스트 다섯 번째 공연은 록 페스티벌 시즌 마감을 알리는 마지막 축제로서 음악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공연은 상반기 공연에 비해 티켓 가격을 대폭 낮추는 한편, 티켓과 티셔츠, 모자 등 공연 관련 상품을 함께 구매할 수 있는 패키지티켓을 한정 판매하고 있다. 별도로 구매했을 때보다 저렴하게 가격이 책정된 만큼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로드페스트 2014' 공연 관람 티켓은 '인터파크(www.interpark.com)' 또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문화생활(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adtive.mhsh)'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특히 '문화생활'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티켓을 구매할 경우 10%의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문의: 애드티브컨텐츠베이 임재훈 유닛장 / 010-2544-6931 / widecvrg@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