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일보시사미디어SM지사, JOONGANG 캠핑데이 ‘가을, 감성에 물들다’
입력: 2014.09.03 13:59 / 수정: 2014.12.04 10:56

아웃도어 활동이 활발한 요즘, 캠핑이 대세다. 언젠가부터 캠핑을 취미로 삼는 이들이 생겨나기 시작했다. 특히 더운 여름보다 서늘한 가을 캠핑이 인기이고, 감성을 즐길 줄 아는 이들이 늘어나는 추세이다. 이번 9월 가을을 맞이하여 중앙일보시사미디어SM지사에서는 캠핑행사를 진행한다.

JOONGANG 캠핑데이 : 가을, 감성에 물들다.

이번 행사는 캠핑 전문 브랜드 노스피크의 텐트와 잼핑홀리데이 카라반 협찬으로 1박2일로 진행된다. 행사는 3M, 농협중앙회, 카오리온에서 후원하며, 여러 다양한 프로그램들로 꾸며진다.

생활용품으로 유명한 3M은 캠핑용 생활용품 4총사를 선보인다. 세제가 들어있어 편리한 수세미 스카치-브라이트®와 바비큐 파티 후 생기는 기름때를 말끔히 치울 수 있는 다용도 세정티슈, 뽑아쓰는 위생비닐백 후레쉬™백, 그리고 텐트, 옷 등에 보호막을 형성해 빗물, 습기로부터 보호해주는 아웃도어용 발수 스프레이 스카치가드™가 그것이다.

농협중앙회는 행사 참가자를 대상으로 ‘농협 아름찬 김치를 활용한 캠핑요리 뽐내기’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가족 단위 참석자를 대상으로 진행된 이 날 행사에서 자라나는 청소년들에게 우리먹거리의 중요성을 알리고 전통식생활의 중요성을 인식시켜주는 뜻깊은 자리를 마련할 예정이다. 농협은 늘어가는 캠핑 인구를 대상으로 전통김치를 활용한 음식을 널리 알려 국민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함이 목적이다.

‘먹을 수 있는 화장품이 피부에도 좋다’라는 철학으로 ‘화장품 먹는 여자’의 진심이 담긴 화장품을 선보이고 있는 순수 저자극 화장품 카오리온은 ‘프리미엄 모공팩(오리지날)’, ‘프리미엄 블랙헤드 스팀 모공팩’, '프레쉴리' 등 피부의 자생력을 높이는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들을 캠핑행사에서 참석자들에게 증정하며 샘플링 이벤트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JOONGANG 캠핑데이에는 스페셜게스트 김광석 바라기, 통기타가수, ‘채환’의 작은 음악회 공연이 예정되어 있어 감성을 더욱 끌어 올릴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된다. 작은 음악회는 Full HD 밝기로 외부장치에 의존없이 야외에서도 즐길 수 있는 유씨넷 빔프로젝터 ‘퍼니빔’이 공연과 함께 영상미를 뽐낸다.

행사가 진행되는 동안 주위에서는 현재 판매중인 국내 맥주로는 유일하게 오리지널 그래비티(Original Gravity) 공법을 적용하고 독일 등 엄선된 유럽의 호프와 효모를 사용해 만든 프리미엄 리얼 맥주로 반응이 뜨거운 롯데주류의 ‘클라우드(Kloud)’와 젋은 층의 인기를 끌고 있는 간편하게 파우치형으로 살짝 얼려 슬러쉬처럼 먹는 ‘코디나’ 칵테일, 야외활동을 즐기는 캠핑족을 겨냥한 낮은 도수와 가벼운 탄산으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신동와인 ‘로즈마운트 오’ (ROSE Mount O), 레뱅드매일에서 선보이는 풍성한 과일 아로마와 복합적인 향을 선사하는 ‘펜카로우 피노 누아(Pencarrow Pinot Noir)’와 각종 캠핑 푸드와 잘어울리는 적당한 산도와 톡쏘는 맛이 일품인 ‘펜카로우 소비뇽 블랑(Pencarrow Sauvignon Blanc)’까지 프리드링크로 제공된다.

이 뿐만 아니라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는 동안 캠핑과 관련된 협찬사들의 프로모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비앤비차콜코리아’의 화학첨가제나 충전제가 들어가지 않은 100% 순수 숯을 이용해 자동 회전 숯불 직화구이 방식으로 연기가 나지 않는 ‘오토그릴’로 바비큐를 맛보게 할 예정이다. ‘부비바틀’은 야외에서도 간편히 들고 다닐 수 있는 휴대가 용이한 친환경 소재의 접이식 물병을 선보인다.

국내 최고의 오디오 업체 ‘케이원에이브이’는 휴대용 블루투스를 캠핑행사에서 원하는 이들에게 무상으로 대여해 주어 음악과 함께 할 수 있도록 한다.

캠핑행사에 참석한 모든 이들에게 100% 천연 아로마의 성분으로 인체에 무해한 손목형 벌레 퇴치 밴드 ‘벅스오프’와 물없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휴대해 사용할 수 있는 순수 자연 성분의 드라이샴푸인 코소아 ‘더샴푸’, 미성패밀리에서 수입한 수용성 식이섬유인 올리고 프락토스와 인삼이 함유된 말레이시아 ‘알리카페’, 비페스타 여자 클렌징 워터 샘플과 갸스비 남자 페이셜 클렌징 케어 샘플, 깨끗한 풀무원 샘물 생수가 선물로 증정된다.

JOONGANG 캠핑데이는 총 3곳의 메인 후원사와 16곳의 협찬사가 함께 진행한다. 볼거리, 먹거리로 가득한 JOONGANG 캠핑데이로 가족들과 떠나보자.

예약 문의 02-6715-0351~2 (행사기획팀)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