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제작 전문 케이제이컴즈 'MI시스템' 도입
입력: 2014.08.21 15:51 / 수정: 2014.08.21 15:51

모바일 시장의 급성장으로 인하여 이제는 PC형 홈페이지 뿐만이 아닌 모바일 환경에서도 최적화 되어 변동이 가능한 반응형 홈페이지를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고 있다.

반응형 홈페이지는 일반 PC형 홈페이지 보다 고가이기 때문에 저가형 템플릿을 선택하는 경우가 많다. 또한 '저가형 홈페이지'라는 이유로 불특정 다수의 제작업체가 수정 및 보완을 미뤄 고객이 올바른 서비스를 받지 못하는 피해사례가 늘어나고 있다.

온라인 마케팅, 홈페이지 제작 전문업체 케이제이컴즈(WWW.KJCOMMS.CO.KR) 박기정 대표는 "제작비용을 절감하기 위해 맞춤형 홈페이지를 선택하지 않아 브랜드 이미지를 저하 시켜선 안된다"며 우려의 말을 전했다.

이런 문제점들을 해결하고자 케이제이컴즈는 자체적 'MI 시스템'을 도입, 현존하는 웹 브라우저에 웹 접근성을 테스트하여 보다 안정적이고 고품질의 홈페이지를 제작하고 있다.

또한 케이제이컴즈는 기본틀이 정해진 템플릿 제작의 추가적 문제점으로 반응형 홈페이지의 장점인 '자유로운 레이아웃'을 올바르게 사용 및 구현 할 수가 없다는 점에 대하여 강조하며 가격 경쟁만 이루어 지는 시장현실의 안타까움과 추가적 피해사례가 생기지 않도록 주의 할 것을 언급하였다.

더불어 모든 제작업체가 고객과의 소통부터 완성까지 끊임없이 노력 해야 한다며 이에 앞장설 것을 밝혔다.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