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F영상] 정치-연예-스포츠 스타들의 응원 메시지 더팩트 파이팅!
입력: 2014.07.05 10:00 / 수정: 2014.07.04 18:23
스포츠서울닷컴의 프리미엄 브랜드 THE FACT(더팩트)의 새 출발을 맞아 정치, 스포츠, 연예 각계의 스타들이 창간을 축하하며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 사진=해당영상캡처
스포츠서울닷컴의 프리미엄 브랜드 'THE FACT(더팩트)'의 새 출발을 맞아 정치, 스포츠, 연예 각계의 스타들이 창간을 축하하며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 사진=해당영상캡처

'특종에 강한 스포츠서울닷컴 신개념 종합지 THE FACT'


[더팩트|김동준 기자] "세상을 알리는 감동과 재미를 주는 뉴스를 기대합니다" '더팩트 파이팅!'


스포츠서울닷컴은 1일 새로운 프리미엄 브랜드 '더팩트'를 창간하고 대중종합지로 새롭게 출발했다.


스포츠서울닷컴의 프리미엄 브랜드 'THE FACT(더팩트)'의 새 출발을 맞아 정치, 스포츠, 연예 각계의 스타들이 창간을 축하하며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새누리당 심재철 최고의원은 "세상을 알리는 새로운 소식으로 신선한 감동과 재미를 주는 뉴스를 전해줄 것이다. 힘찬 세상을 열어가는데 한발 앞서 나가는 매체가 되길 바랍니다."며 응원했다.


삼성썬더스 이상민 감독은 "항상 생생한 뉴스가 넘쳐나는 더팩트가 되길 바란다"며 '더팩트'의 창간을 축하했다.


남성그룹 JYJ는 "연예뿐 아니라 정치, 경제, 스포츠까지 모두 아우르는 종합지로 재탄생한 것을 진심으로 축하한다"며 응원에 메시지를 보냈고, 배우 이광수는 "대중 종합일간지로서의 번창을 진심으로 기원하며 앞으로 '더팩트'의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novia2010@tf.co.kr


[TF영상] 정치-연예-스포츠 스타들의 응원 메시지 더팩트 파이팅! (http://youtu.be/xxmiWab_I6o)


[TF영상] '더팩트 축하 릴레이 4탄' 에이핑크도 '더팩트'를 응원합니다! (http://youtu.be/W7kWHiMI75g)


[TF영상] "대중 종합지 '더팩트'!" 정치-연예-스포츠 스타들의 응원 메시지 3탄(http://youtu.be/WZxtcr8A_y8)


[TF영상] '더 팩트' 창간! 정치-스포츠-연예계 스타들의 응원 메시지 2탄! (http://youtu.be/4RbKKXMbs0Y)


[TF영상] '더 팩트' 창간! 정치-스포츠-연예계 스타들의 응원 메시지 1탄! (http://youtu.be/9Lc0TSf2ix4)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