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업계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다양한 키즈 패키지를 출시하고 방문객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제공하기 위해 나섰다. /콘래드서울 제공 |
호텔 업계, 영·유아 동반 고객에게 맞춤 혜택 제공
[더팩트│황원영 기자] 아이들의 여름방학과 더불어 여름 휴가철이 다가왔다. 멀리 해외로 나가지 않고도 국내에서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기며 이국적인 정취를 느낄 수 있는 방법이 있다. 호텔을 찾아 야외 수영장뿐 아니라 맛있는 음식과 키즈 프로그램 등 다양한 혜택을 누려보는 것은 어떨까? 국내 호텔 업계는 아이들을 위한 패키지를 내놓고 알찬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롯데호텔서울은 여름 방학을 맞아 8일부터 다음 달 31일까지 ‘모나르떼 패키지’를 선보인다. 상기 패키지는 초등학생 자녀가 꼭 알아야 할 인문학 스토리를 미술로 배우는 초등인문학 융합 프로그램 ‘모나르떼 오픈 클래스’가 포함돼 있다. 수업은 매주 일요일 오후 3시부터 4시30분까지 열리며 주중 투숙 예정인 고객이라면 매주 금요일 오후 5시까지 홈페이지 예약 후 참여할 수 있다
또한 △본관 디럭스 객실 1박 △성인 1명과 소인 1명 라세느 조식 △본관 클럽 라운지 △애프터눈 티 서비스 1인 이용권 △모나르떼 오픈 클래스 입장권 1인과 교재 1권 △키즈용 배스로브 1개가 포함됐다. 여기에 토요일 투숙 시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호텔제주·부산은 여름휴가를 계획하고 있는 가족들을 위해 영국 레고 브랜드 브릭라이브와 손잡고 ‘브릭라이브 in 제주·부산’ 패키지를 내놨다. 롯데호텔제주 패키지는 6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디럭스 레이크 뷰 패밀리 트윈 객실 1박 △조식 3인(성인 2인, 소인 1인) △수제 치킨과 음료를 즐길 수 있는 해온 패밀리 세트 1회 △브릭라이브 ACE 체험 프로그램 1인 △키즈 런치박스 세트가 제공된다.
롯데호텔서울은 여름 방학을 맞아 8일부터 다음 달 31일까지 ‘모나르떼 패키지’를 선보인다. /롯데호텔 제공 |
롯데호텔부산의 ‘브릭라이브 in 부산’의 경우 다음 달 31일까지 예약 가능하다. △디럭스 패밀리 트윈 객실 1박 △조식 3인(성인 2인, 소인 1인) △키즈 런치박스 세트가 제공된다.
이랜드 켄싱턴호텔 평창에서는 영·유아 동반 여행객을 위해 맞춤 혜택을 제공하는 ‘키즈 서머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를 다음 달 31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에는 △수페리어 객실 1박 △뷔페 레스토랑 그린밸리 조식(3인) △카페 플로리의 패밀리 다이닝 세트(3인 1회) △모나르떼 프로그램 체험(1회) △정글 키즈 어메니티(1세트) △실내 수영장&사우나 이용(3인 1회) △객실 내 무료 스낵 박스 등이 포함됐다. 또한 패키지 고객에 한해 실외 워터 플레이존을 무료로 즐길 수 있도록 한다.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사랑하는 자녀에게 잊지 못할 행복한 추억을 선사할 수 있는 ‘서머 키즈 캠프 패키지’를 9월 2일까지 선보인다. 홈페이지에서 패키지 예약 시 ‘홍삼이 좋아’ 한 세트(4개)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서머 키즈 캠프 패키지는 △아이용 가운과 슬리퍼, 아이용 욕실 어메니티가 준비되어 있는 포인포 키즈룸 △2시간 40분동안 케니와 함께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하며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아이 케어 프로그램 ‘키즈캠프(하프 데이 키즈케어)’가 포함돼 있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여름방학을 맞아 전용 키즈 라운지 이용 혜택이 포함된 ‘키즈 딜라이트 섬머 패키지’를 출시했다. /인터컨티넨탈 제공 |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여름방학을 맞아 전용 키즈 라운지 이용 혜택이 포함된 ‘키즈 딜라이트 섬머 패키지’를 출시했다. 6일터 다음 달 26일까지 금요일~일요일 주말 한정(7월 27일부터 8월 5일까지는 매일 운영)으로 운영된다.
‘캐리와 친구들’ 어메니티(비치볼 및 목쿠션)를 제공하며 키즈 라운지에는 ‘캐리 포토존’을 마련해 대형 피규어와 포토 기계를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팔찌 만들기, 비누 만들기 등 패키지 고객만을 위한 체험형 클래스도 마련했다. 키즈 라운지는 2~6세 아이들에게 최적화된 오감만족 체험형 놀이 공간으로 △라이브러리존 △플레이존 △스낵존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3층 피트니스 클럽 야외 테라스에 야외 미니 키즈 풀(Pool)을 마련해 운영하고 객실에서는 서프라이즈 카트 서비스를 운영해 아이들이 좋아하는 간식을 무료로 제공한다.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 역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다음 달 31일까지 운영한다.
신라스테이 동탄은 공룡 캐릭터 '코리요'를 소재로 전객실을 꾸민 ‘웰컴 투 코리요 월드’패키지를 내놨다. 구성은 △코리요 캐릭터 객실 1박 △조식 2인(어린이 조식 1인 무료) △코리요 키즈 카페 2시간 이용권 (1매) △코리요 웰컴 기프트(코리요 에코백, 코리요 키즈 슬리퍼 등)이며 해당 패키지 이용시 웰컴 기프트 1개와 공룡도서 1권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그랜드 하얏트 인천은 어린 자녀를 둔 가족의 여름휴가를 책임질 ‘브릭 월드 아티스트’ 패키지를 선보인다./그랜드 하얏트 인천 제공 |
신라스테이 울산은 국내 유일의 고래 박물관에서 다양한 고래들의 생태계를 체험하고 학습 할 수 있는 '러블리 웨일즈’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스탠더드 객실 (1박) △장생포 고래 박물관 입장권(대인 2매, 소인 1매, 고래 생태체험관 입장권 포함) △COVA 커피 2잔(테이크아웃)이 제공된다.
그랜드 하얏트 인천은 어린 자녀를 둔 가족의 여름휴가를 책임질 ‘브릭 월드 아티스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에는 레고 에듀케이션과 함께 특별히 마련한 ‘브릭 존’ 무료 이용이 포함되어 있다. 그랜드 하얏트 인천 연회장에 레고 에듀케이션의 브릭이 준비되며 다양한 프로그램도 체험할 수 있다. 아이들의 놀이를 도와줄 레고 에듀케이션 선생님도 상주한다.
이 외에도 닌텐도 플레이 존에서 닌텐도 스위치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어린이 수영장’과 연결된 ‘야외 놀이터’ 등 다양한 부대시설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는 ‘펀’ 옵션과 ‘풀’ 옵션 2가지로 구성된다. 펀 옵션은 △객실 1박 △성인 2인 조식 뷔페(12세 이하 동반 자녀 2인 뷔페 무료) △브릭 존 △닌텐도 플레이 존 이용을 포함한다. 풀 옵션은 펀 옵션의 모든 혜택에 성인 2인 석식 뷔페가 추가된다.
콘래드 서울 역시 본격적인 여름휴가철을 앞두고 ‘콘래드 주니어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 본 패키지는 한정판으로 제작된 ‘콘래드 주니어 키트’와 어린이 전용 침구가 포함된 ‘디럭스 키즈 텐트’ 서비스를 포함한다. 콘래드 주니어 키트는 액티비티 안내 지도, 플레이북, 친환경 색연필, 어린이 전용 에코백, 스낵 세트, 콘래드 베어 인형 등으로 구성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