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기세포가슴성형, 모양과 촉감, 자연스러움까지 1석 3조 효과
입력: 2015.02.23 16:23 / 수정: 2015.02.23 16:23

작은 키에 동안인 외모, 빈약한 가슴 때문에 ‘초딩’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는 A 씨. 본격적인 취업 시즌이 시작되었지만, 가슴 때문에 늘 자신감이 없고 위축된 모습 때문이었는지 번번이 면접에서 실패하자 고민 끝에 가슴 성형을 고려하게 되었다. 결국, 성형외과를 찾은 그녀는 수술 후 친구들 사이에서 ‘베이글녀’로 불리며 새로운 인생을 살고 있다.

체구가 작은 편인 동양인의 특성상 빈약한 가슴으로 인해 어릴 적부터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는 여성들이 많다. 이러한 콤플렉스를 해결하기 위해 가슴확대 수술을 받는 이들도 있지만, 보형물에 대한 거부감이나 성형에 대한 위험성 때문에 망설이다가 포기하는 이들도 적지 않다.

이렇듯 가슴 성형의 필요성은 느끼고 있지만, 성형 자체에 대한 부담감이 큰 경우라면 자가 지방을 활용한 줄기세포가슴성형을 통해 부작용은 최소화하면서 진짜 내 것 같은 가슴 볼륨을 가질 수 있다.

줄기세포가슴성형은 허벅지나 복부 등의 신체 부위에서 지방과 줄기세포를 추출하여 가슴에 주입하는 수술로, 부드러운 촉감과 자연스러운 가슴 모양, 풍만한 볼륨감까지 모두 기대할 수 있는 1석 3조의 안정적인 가슴 수술이다.

줄기세포가슴수술은 중간엽 줄기세포를 이식하기 때문에 이식한 지방이 체내에 흡수되지 않고 자리 잡을 확률이 80% 이상이라는 장점이 있다. 기존의 지방 이식은 수술 후 생착률이 낮다는 것이 단점으로 지적되어 왔으나, 이를 보완한 줄기세포가슴수술은 세포의 재생과 분열, 분화 능력이 뛰어난 중간엽 줄기세포를 사용하기 때문에 시간이 갈수록 더욱 풍성해지는 물방울 형태의 가슴 모양을 기대할 수 있다.

클라쎄성형외과 의료진은 “줄기세포가슴성형은 단순히 컵 사이즈만 키우는 것이 아니라 가슴골, 가슴라인, 유두의 각도까지 조정해 어느 각도에서나 자연스러운 가슴 모양과 촉감을 구현할 수 있다”며, “또한 자가 지방을 이용해 수술하므로 이물감과 거부반응이 없어 안전한 가슴성형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줄기세포가슴성형은 건강한 줄기세포를 추출하고 숙련된 기술을 통해 세포를 고르게 이식하는 기술이 생착률을 결정짓는 중요한 요소이다. 따라서 병원 선택 시 첨단장비와 사후관리 시스템이 갖춰져 있는지에 대해 꼼꼼하게 체크하고, 검증된 성형외과 전문의를 통해 수술을 받는 것이 바람직하다.

THE FACT 메디인포 장기열 기자 mediinfo@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